키즈캐슬이 어린이날을 맞아 전국 각지에서 아이와 부모가 함께 즐기는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했다. 도심 속 복합문화공간 현대백화점부터 아름다운 자연을 만나는 벨포레리조트까지, 다양한 장소에서 <주니토니>와의 특별한 만남으로 행복한 추억을 선물했다.
<주니토니> 팝업스토어 in 현대백화점 충청점
키즈캐슬은 4월 26일부터 5월 15일까지 충북 청주시 현대백화점 충청점에서 세 번째 주니토니 팝업스토어를 열었다.
키즈캐슬은 아이들을 위한, 아이들이 행복한 행성 쁘띠 플래닛에 놀러 온 주니토니란 콘셉트로 팝업스토어를 꾸몄다. 주니토니 우주 동요에 등장하는 여러 행성을 오브제로 활용해 메인 포토월을 장식했고 우주복을 입은 주니토니 포토존도 마련했다.
특히 야외 정원인 쁘띠가든에서 진행한 주니토니 쁘띠 플래닛 도장 깨기 3종 코스가 큰 호응을 얻었다. 온몸을 움직여 즐기는 대형 주사위 게임, 주니토니 씽킹북 숨은그림찾기, 주니토니 동화 뮤지컬 속 주인공과 사진을 찍는 포토존까지 3곳에서 미션을 완료하면 주니토니 우주 배지를 증정했다.
또 주니의 아클라봉과 토니의 아클라찌로 구성된 마법템 세트와 세계 수도 마스터 세트 등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만 만나는 특별 선물 세트 4종도 선보였다.
벨포레리조트 스탬프 투어 개시
키즈캐슬은 마법 놀이터로 변신한 벨포레리조트 구석구석을 탐험하는 주니토니 스탬프 투어를 5월 1일부터 진행했다.
어린이날 패키지 상품으로 카카오톡딜, 쿠팡, 티몬 등에서 사전 판매된 스탬프 투어 이용권은 벨포레리조트 홈페이지와 앱, 각 시설 매표소에서 구매할 수 있다.
주니토니 스탬프 투어는 놀이공원 빅3 이용권, 벨포레 목장과 미디어아트센터 입장권, 액티비티 키트, 스페셜 리워드로 구성됐다.
1인 3만 원 미만(소인 기준)의 가격으로 벨포레리조트의 주요 시설을 즐길 수 있다.
주니토니 액티비티 키트는 카메라 형태여서 목에 걸 수 있고 종이 앵무새 만들기, 색칠놀이 등 다양한 놀이도 즐길 수 있다.
키트에 동봉된 엽서에 주니토니에게 하고 싶은 이야기를 적어 벨포레 목장 전망대 우체통에 넣으면 주니토니 인스타그램을 통해 답장도 받을 수 있다.
스탬프 투어에 참여해 4곳의 필수 스탬프를 찍으면 주니토니 마법놀이책도 증정한다.
이와 함께 어린이날을 맞아 벨포레리조트에서 주니토니와 반짝반짝 댄스파티 공연이 펼쳐졌다.
3월 부산과 대구에서 뜨거운 호응을 얻은 이 공연은 온 가족이 즐기는 레크리에이션과 어린이 맞춤형 신체 활동으로 가득한 인터랙티브 싱어롱&댄스어롱 콘서트다. 주니토니와 반짝반짝 댄스파티는 6월 30일 부산시 롯데백화점 광복점에서도 열릴 예정이다.
어린이 체험형 주니토니 씽킹북 전시 성료
3월 8일 시작된 어린이 체험형 전시 주니토니 씽킹북 전시가 5월 31일 막을 내렸다.
이번 전시는 아이들이 주니토니와 함께 상상력과 집중력을 키울 수 있는 체험 요소를 가미한 것이 특징.
동화에만 존재하던 바사삭 과자나라에 도착한 아이들은 자이언트북을 마주하며 꼬마 마법사의 세계로 빠져들었고, 벽면의 대형 그림판에서 숨은 그림을 찾으며 집중력을 높였다.
키즈캐슬은 앞으로 또 다른 공간에서 다양한 방식으로 아이들의 상상력을 자극하는 이벤트를 기획할 계획이다.
아이러브캐릭터 / 장진구 기자 master@ilovecharacter.com
[ⓒ 아이러브캐릭터.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