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보카폴리> 희귀병 어린이 위해 출동하라_로이비쥬얼

캐릭터 / / 2020-12-01 15:13:07
Business News

코로나19의 여파로 움츠러들었던 외부 활동이 조금씩 풀리면서 모처럼 로보카폴리의 팬들이 오프라인에서 폴리를 만났다. 경기 서남부 최대 쇼핑몰 스타필드 안성의 아쿠아필드 키즈존이 내부를 로보카폴리로 꾸며 오픈 했으며, 프로야구 경기 시구에도 로보카폴리가 모습을 드러냈다.


115-130수정 115-130수정.

 

 

“물놀이 안전하게 즐기세요”

로이비쥬얼은 신세계건설과 함께 복합쇼핑몰 스타필드 안성의 워터파크 아쿠아필드에 있는 키즈풀(Kids Pool)을 로보카폴리로 꾸며 개장했다고 밝혔다. 로보카폴리로 꾸며진 실내 워터파크 키즈존은 스타필드 하남점의 아쿠아필드에 이은 두 번째다. 아쿠아필드 안성은 10월 7일부터 영업을 시작한 스타필드 안성에 입점해 있는 대규모 실내 워터파크다. 핀란드식 증기욕, 한국식 불가마 등을 즐길 수 있는 찜질 스파와 사우나 시설과 더불어 어린이 동반 고객을 위한 키즈풀도 갖추고 있다. 워터파크 키즈존은 로보카폴리의 주요 캐릭터들이 어린이들의 물놀이 안전을 지켜주는 콘셉트로 꾸며졌 다. 어린이를 위한 물놀이 시설은 물론 모래놀이 공간과 로보카폴리 포토존도 마련되어 있다. 아쿠아필드 관계자는 “아쿠아필드 안성은 최고의 키즈풀을 지향하며 아이들이 안전하고 즐겁게 물놀이를 즐길 수있도록 신경을 많이 썼다. 로보카폴리를 활용한 인테리어가 무척 예뻐서 사진 찍기에도 좋다” 고 전했다.

스타필드 안성은 방문 고객들이 안심하고 시설을 이용할수 있도록 비대면 발열체크기 등을 설치해 운영하는 등 매장 내 방역에 철저를 기하고 있다.

 


131-146수정 131-146수정

 

 

2020 희망더하기 캠페인 참여

로이비쥬얼은 SK와이번스 프로야구단이 주관하는 2020 희망더하기 캠페인에 참여해 희귀병에 걸린 어린이의 시구를 응원했다.

희망더하기는 SK와이번스가 2016년부터 매년 진행하고 있는 사회공헌 프로그램으로, 선수와 팬이 함께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기부금을 모금해 희귀질환을 앓고 있는 아동을 위해 경제적 지원을 하는 캠페인이다.

로이비쥬얼은 이번 캠페인에 선정된 강윤건(7세) 군이 로보카폴리의 팬이라는 소식을 듣고, 10월 18일 시구에 나선 강 군을 위해 로보카폴리 탈인형이 깜짝 등장해 응원하고 선물을 전달하는 이벤트를 펼쳤다. 뮤코다당증으로 팔을 머리 위로 올리지 못하는 강군은 언더스로 투수에게 공던지는 법을 배워 시구에 나설 수 있었다.

로이비쥬얼은 행사에 앞서 희귀병 아동의 의료비 지원에 쓰이는 네이버 해피빈 모금을 함께 홍보하기도 했다.

로이비쥬얼 관계자는 “로이비쥬얼은 서울지방경찰청, 소방청 등 주로 공공기관과 사회공헌 활동을 펼쳐왔으며 언택트 시대를 맞아 영상을 통해 안전교육을 배울 수 있는 콘텐츠를 제공하는 방식으로 CSR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로보카폴리는 ‘아이들의 첫 번째 영웅’ 인 만큼 아이들의 건강한 발달을 돕는 활동을 이어나갈 계획” 이라고 밝혔다.




출처 : 월간 <아이러브캐릭터> 2020.11월호
<아이러브캐릭터 편집부> (master@ilovecharacter.com)


아러캐 사각로고

[ⓒ 아이러브캐릭터.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