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사진제공: 아이큐박스 |
플레이모빌 , 브리오 , OMY(오마이) 등 유로 플레이 브랜드를 국내에 소개하는 아이큐박스가 키즈 영양제 브랜드 캔틴나인(Canteen9)과 협업해 국내 최초로 OMY 콜라보레이션 상품을 선보였다.
프랑스 감성 컬러링 브랜드 OMY는 까르띠에 , 휴고보스 등 글로벌 럭셔리 브랜드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는데 , OMY의 국내 첫 콜라보레이션을 아이큐박스가 이끌어낸 것이어서 이번 협업의 의미가 크다.
콜라보레이션은 일러스트레이터이자 아이 엄마인 두 OMY 창업자가 아이들의 건강한 행복의 일상을 지키고자하는 캔틴나인의 브랜드 철학에 공감해 성사된 것으로 전해졌다.
협업 상품은 OMY 특유의 재치 있는 디테일과 위트 있는 창의력을 패키지에 표현해 어린이들이 영양제를 먹는 순간을 즐겁게 느끼도록 기획됐다.
지난해 10월 론칭한 이후 키즈 영양제 시장에서 대표 브랜드로 급부상한 캔틴나인은 올해 소비자 추천 브랜드 프리미엄 키즈 영양제 부문 1위에 선정됐고 미국 , 중국 , 유럽 등 해외진출도 본격화하고 있다.
아이큐박스 측은 “ 가족의 행복과 아이들의 취향을 존중하고자 하는 두 브랜드의 지향점이 맞아 성사된 이번 협업이 더욱 가치 있게 느껴진 덕분에 많은 분들이 좋아하는 것 같다 ” 고 전했다.
한편 캔틴나인×OMY 콜라보레이션 상품은 인더스토리 대구신세계백화점 매장 팝업스토어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아이러브캐릭터 / 장진구 기자 master@ilovecharacter.com
[ⓒ 아이러브캐릭터.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