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호 칭찬릴레이 주인공은 시나몬컴퍼니 김희연 대표 _ 칭찬릴레이 79

캐릭터 / 장진구 기자 / 2021-05-11 16:12:13
Compliment

 

 

 

 

 

본인 소개를 부탁한다
‘ 콘텐츠사업을 좀 더 맛깔나게 (Spice up the contents!) ’ 란 기치를 내걸고 콘텐츠를 통해 즐거운 상상을 만들어가는 시나몬컴퍼니를 이끌고 있다. 전 세계 아이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는 토닥토닥 꼬모와 베이비버스의 미디어 배급과 출판 등 IP를 활용한 여러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오케이티나 홍수영 작가에게 칭찬받은 소감은?
홍수영 작가님의 팬으로서 영광스럽다. 작가님의 책을 읽다가 만나고 싶어서 먼저 연락한 것이 인연이 돼 EBS와 전국 88개 지자체가 아동권리보호를 위해 만든 아동친화도시협의체의 캐릭터 개발을 함께 진행했다. 앞으로도 작가님과 다양한 작업을 해보면 좋겠다는 희망을 갖고 있었는데 칭찬해주셔서 감사하기도 하고 더 잘해내야겠다는 의지를 다지게 됐다.


개인적으로 생각하는 업계 현황과 바라는 점이 있다면?
코로나19로 인해 많은 파트너사가 힘들어하는데 이럴수록 상생을 위한 마음이 더욱 필요하다고 생각한다. 또한 저출산 시대임에도 유아 시장은 프리미엄 시장으로 바뀌고 있고 기술의 발전으로 더욱 빠르고 쉽게 세상의 모든 아이들과 만날 수 있다. 이번 위기를 기회 삼아 잘 만들어진 국산 콘텐츠 하나가 세계무대를 휘어잡는 멋진 순간이 오길 기대한다.

 

 

다음 칭찬 대상은 누구인가? 

베이비버스로 인연을 맺게 된 미디어 파트너사 코코믹스의 이재경 대 표님을 추천한다. 이 대표님에게는 콘텐츠사업을 세계로 펼칠 수 있는 에너지가 느껴진다.


 

 

 

 

 

 

 

 

 

 

 

 아이러브캐릭터 / 장진구 기자 master@ilovecharacter.com

[ⓒ 아이러브캐릭터.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