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릭터 신상품 품평회] 피노파밀리아, <씨앗도둑>

캐릭터 / 최인영 기자 / 2024-11-18 15:00:46
Monitoring

캐릭터 신상품 품평회는 새롭게 출시되는 여러 캐릭터 상품 중 기발하거나 유용한 제품을 소비자, 파워블로거, 콘텐츠업계 종사자에게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주고 생생한 체험 후기를 전달하는 코너다. 11월호 품평 제품은 피노파밀리아의 <씨앗도둑>과 은하수미디어의 <짱구는 못말려! 대결! 종이씨름!>이다. 제품을 사용해본 체험단이 어떤 의견을 내놓았는지 살펴보자.

 

 

씨앗도둑

 

 

권은정(블로거 권꽁)
아름다운 숲속 마을에 살고 있는 착한 마음씨를 지닌 동물들의 이야기를 담고 있어 보는 내내 마음이 정화되는 느낌을 주는 책이었어요.

 


김태화(블로거 따심이맘)
캐릭터마다 살아 있는 듯한 묘사가 좋아요. 무엇보다 아이들이 푹 빠져 읽을 수 있는 스토리라서 몰입도도 높아요.

 


박성은(블로거 이니마밍)
이야기 전반에 걸친 협동에 관한 메시지가 좋았어요. 용기를 내면 모든 걸 해낼 수 있다는 결말이 아이들에게 큰 교훈을 줘요.

 

 

김보슬(블로거 조니맘)
아이들이 자연의 소중함과 나눔의 중요성을 배울 수 있는 그림책이에요. 따뜻한 색감과 밝은 그림체가 아이들의 흥미를 유발해요.

 


김정은(블로거 유니바라기)
그림이 귀엽고 글밥도 적당해 아이들이 흥미를 잃지 않고 볼 수 있는 창작 동화예요. 몇 번을 다시 봐도 기분이 좋아지는 책이네요.

 


박진희(블로거 찌니옹)
착한 마음을 지닌 숲속 동물들이 씨앗 선물을 갖게 되면서 생기는 에피소드예요. 글밥 양을 늘릴 여섯 살 유아를 위한 책인 것 같아 마음에 들었어요.

 


박현진(블로거 달래빛)
아이들이 읽으면서 정말 흥미진진해하고 즐거워했던 동물 친구들의 모험 이야기예요. 귀엽고 몽글몽글한 그림과 글이 재미를 더해 좋았어요.

 


안누리(블로거 누리꾸)
권선징악의 교훈이 잘 드러나는 동화예요. 아이가 읽으면서 착한 동물들을 응원해요. 소원을 들어주는 씨앗요정을 만나고 싶다는 꿈도 꾸게 만드는 재밌는 책입니다.

 


윤정연(블로거 윤씨)
소원을 들어주는 씨앗 도둑들과 동물 친구들이 펼치는 모험 이야기에 아이가 푹 빠져서 앉은 자리에서 단숨에 끝까지 읽었어요.

 


이경미(블로거 수수겸겸)
욕심을 내면 내는 만큼 어떤 결과를 초래하는지, 서로 돕는 것이 얼마나 중요한지에 대해 이야기 나눌 수 있게 해주는 그림책이네요.

 


편성희(블로거 행복한투덜이)
동물 친구들이 각자 특징을 살려 힘을 합쳐 씨앗요정을 구하는 모습을 보고 아이도 ‘나도 할 수 있다’ 는 자신감을 얻는 것 같아요.

 

 

아이러브캐릭터 / 최인영 기자 master@ilovecharacter.com 

[ⓒ 아이러브캐릭터.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