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C, 8월 30일 미피 사업설명회 개최

캐릭터 / 장진구 기자 / 2022-08-25 16:00:57
Licensor News
서울머천다이징컴퍼니(SMC)가 8월 30일 서울시 강남구 오크우드 프리미어 코엑스 센터에서 미피(miffy) 2023 사업설명회를 개최한다.
SMC는 이날 설명회에서 내년 토끼 해를 맞아 우리나라에서 직접 디자인한 캐릭터 미피의 새로운 아트워크와 원작자 딕 브루너(Dick Bruna)가 개발한 블랙베어 아트워크를 공개하고 사업계획도 소개한다.
또 글로벌 콜라보레이션을 포함해 보유 IP들의 내년 사업전개 방향에 대해서도 설명할 예정이다.
미피는 지난 1955년 네덜란드의 작가이자 일러스트레이터 딕 브루너가 쓴 아동 그림책 시리즈의 주인공으로 파란색 원피스를 입은 하얀 토끼 캐릭터다.
딕 브루너의 작품은 픽토그램처럼 누구나 그림을 보고 이해할 수 있을 정도로 단순하며 브루너 컬러(Bruna Color)라고 불리는 여섯 가지 색상을 활용해 따뜻함이 느껴진다.
특히 그림책에서 파생된 오리지널 아트워크와 미피 3D애니메이션 아트워크 외에도 다양한 색감과 패턴을 응용한 트렌드북 아트워크가 주기적으로 제공된다. 따라서 트렌드북 아트워크를 통해 유아, 아동, 성인 등 연령별 타깃과 시즌에 맞는 콘셉트의 제품을 개발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아이러브캐릭터 / 장진구 기자 master@ilovecharacter.com 

[ⓒ 아이러브캐릭터.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