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IP 입은 프리미엄 베이비 스킨케어 제품 개발 _ 시나몬컴퍼니

캐릭터 / 장진구 기자 / 2022-03-14 14:00:06
Business News
시나몬컴퍼니가 아이를 생각하는 아빠의 마음을 담은 친환경 자연주의 브랜드 줄리아루피(JULIEALOOPY)를 선보인 세상의모든아빠와 손잡고 자사가 보유한 글로벌 IP를 활용해 프리미엄 베이비 스킨케어 제품을 개발한다.

 

줄리아루피와 MOU 체결
시나몬컴퍼니는 지난 2월 14일 세상의모든아빠와 콘텐츠를 활용한 제품 개발에 상호 협력하는 내용의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친환경 자연주의 유아 화장품 브랜드 줄리아루피는 어린이들이 질병을 치유하면서 학습도 할 수 있는 아토피 전문 학교의 공식 화장품으로 채택됐고 파라다이스 호텔의 키즈 어메니티로 선정되며 안전성과 효능을 인정받았다. 스킨케어 제품이 개발되면 글로벌 유통 전문 기업 엔케이타히보가 상품 유통을 맡게 된다.

시나몬컴퍼니는 144개국에서 사랑받는 베이비버스 , 생활습관 교육의 절대강자 내 친구 호비 , 온라인 영어유치원 바다나무 , 롯데월드의 유튜브 영유아 오리지널 콘텐츠 로티프렌즈의 국내 미디어 및 라이선스 사업을 맡고 있는 유아교육 콘텐츠 전문 회사다.

오경환 세상의모든아빠 대표는 “ 콘텐츠 라이선스 사업을 통해 좋은 품질의 제품을 만들어 전 세계 소비자들에게 다가갈 것 ” 이라며 “ 수익금의 일부는 초록우산어린이재단에 기부해 선한 영향력을 이어 가겠다 ” 고 전했다.

 

성경을 재미있게 풀어낸 ‘ 나의 사랑하는 책 ’ 브랜드 론칭

인류 역사상 가장 많이 팔린 책을 꼽는다면 단연 성경이다.
성경에는 종교적인 가르침과 교훈은 물론 역사와 인물에 대한 스토리가 담겨 있다.
시나몬컴퍼니가 성경의 이야기를 좀 더 쉽고 재미있게 풀어낸 나의 사랑하는 책이란 브랜드를 새롭게 선보였다.
학습만화와 스티커북으로 구성된 예수님의 탄생 , 노아의 방주 등은 일반 서점과 기독교 전문서점 , 소셜커머스 등지에서 출간 2주 만에 모두 팔려나갈 정도로 인기를 끌었다.
남기원 시나몬컴퍼니 출판사업팀장은 “ 나의 사랑하는 책은 성경 속 역사적 사건과 인물의 이야기를 통해 성경이 전하는 지혜와 지식을 아이들이 쉽게 익힐 수 있도록 한 브랜드 ” 라고 전했다.
시나몬컴퍼니는 올해 총 12권을 출간할 계획이며 부가사업도 확장해나갈 방침이다.

 

 

 


<베이비버스> 키키묘묘 인형 사랑의열매 기부

시나몬컴퍼니가 따뜻한 겨울나기 물품지원사업을 전개하는 서울 사랑의열매에 베이비버스 키키묘묘 인형 5,000개를 기부했다.
김희연 대표는 “ 유아 콘텐츠 전문 회사로서 아이들에게 받은 사랑을 아이들에게 조금이라도 돌려주고 싶어 인형을 기부하게 됐다 ” 고 말했다.
김진곤 서울 사랑의열매 사무처장은 “ 장기화되는 코로나19로 몸과 마음이 지친 아이들에게 희망을 전달하고자 하신 기부자의 따뜻한 마음이 느껴진다 ” 며 “ 이번 기부는 지역사회 내 나눔문화 확산에 큰 도움이 될 것 ” 이라고 감사 인사를 전했다.
2019년부터 베이비버스의 국내 사업을 총괄한 시나몬컴퍼니는 전문화된 라이선스 사업 전개로 론칭 2년여 만에 300% 이상의 성장률을 달성하고 유튜브 구독자도 450만 명으로 끌어올리는 성과를 이뤄냈다.

 


 

 


 

아이러브캐릭터 / 장진구 기자 master@ilovecharacter.com

[ⓒ 아이러브캐릭터.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