줄리아루피와 MOU 체결
시나몬컴퍼니는 지난 2월 14일 세상의모든아빠와 콘텐츠를 활용한 제품 개발에 상호 협력하는 내용의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친환경 자연주의 유아 화장품 브랜드 줄리아루피는 어린이들이 질병을 치유하면서 학습도 할 수 있는 아토피 전문 학교의 공식 화장품으로 채택됐고 파라다이스 호텔의 키즈 어메니티로 선정되며 안전성과 효능을 인정받았다. 스킨케어 제품이 개발되면 글로벌 유통 전문 기업 엔케이타히보가 상품 유통을 맡게 된다.
시나몬컴퍼니는 144개국에서 사랑받는 베이비버스 , 생활습관 교육의 절대강자 내 친구 호비 , 온라인 영어유치원 바다나무 , 롯데월드의 유튜브 영유아 오리지널 콘텐츠 로티프렌즈의 국내 미디어 및 라이선스 사업을 맡고 있는 유아교육 콘텐츠 전문 회사다.
오경환 세상의모든아빠 대표는 “ 콘텐츠 라이선스 사업을 통해 좋은 품질의 제품을 만들어 전 세계 소비자들에게 다가갈 것 ” 이라며 “ 수익금의 일부는 초록우산어린이재단에 기부해 선한 영향력을 이어 가겠다 ” 고 전했다.
성경을 재미있게 풀어낸 ‘ 나의 사랑하는 책 ’ 브랜드 론칭
인류 역사상 가장 많이 팔린 책을 꼽는다면 단연 성경이다.
성경에는 종교적인 가르침과 교훈은 물론 역사와 인물에 대한 스토리가 담겨 있다.
시나몬컴퍼니가 성경의 이야기를 좀 더 쉽고 재미있게 풀어낸 나의 사랑하는 책이란 브랜드를 새롭게 선보였다.
학습만화와 스티커북으로 구성된 예수님의 탄생 , 노아의 방주 등은 일반 서점과 기독교 전문서점 , 소셜커머스 등지에서 출간 2주 만에 모두 팔려나갈 정도로 인기를 끌었다.
남기원 시나몬컴퍼니 출판사업팀장은 “ 나의 사랑하는 책은 성경 속 역사적 사건과 인물의 이야기를 통해 성경이 전하는 지혜와 지식을 아이들이 쉽게 익힐 수 있도록 한 브랜드 ” 라고 전했다.
시나몬컴퍼니는 올해 총 12권을 출간할 계획이며 부가사업도 확장해나갈 방침이다.
<베이비버스> 키키묘묘 인형 사랑의열매 기부
[ⓒ 아이러브캐릭터.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