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가을 < 반짝반짝 달님이 >가 돌아온다 _ 선우앤컴퍼니

애니메이션 / 장진구 기자 / 2022-09-19 11:00:03
Business News

 

올가을 여섯 살 여아 달님이의 행복한 일상을 담은 뮤지컬 애니메이션 <반짝반짝 달님이>가 새로운 이야기로 돌아온다. 시즌1에 이어 시즌2에서도 긍정의 여왕 달님이가 가족, 친구들과 함께 겪는 즐거운 일상의 이야기들이 더욱 신나고 짜릿한 뮤지컬과 함께 화면 가득 펼쳐진다.

10월 KBS서 시즌2 방영
반짝반짝 달님이 시즌2가 오는 10월 KBS 1TV에서 방영될 예정이다.
백지현 작가와 김명애 작가가 호흡을 맞춘 시즌2는 더욱 흥미롭고 풍성한 이야기로 꾸며진다. 시즌1에서 잠깐 소개된 달토끼 캐릭터가 새롭게 조명되면서 중요한 역할을 맡게 되고 특히 앤서니 브라운, 장수탕 선녀님 등의 뮤지컬 공연을 성공적으로 이끈 작곡가 조한나 씨, 작사가 정준 씨, 편곡가 신정은 씨 등이 제작에 참여해 보다 완성도 높은 뮤지컬 장면을 선보인다.
선우앤컴퍼니는 시즌2 방영을 앞두고 팬들과 파트너사들을 초청해 사업설명회와 시사회를 진행하는 한편 공동제작사 토이트론과 함께 향후 사업전개 방향도 소개할 계획이다.
선우앤컴퍼니는 국내 방영과 함께 콘텐츠의 해외 진출에도 박차를 가한다. 선우앤컴퍼니는 달님이 완구 판매율이 높은 중국의 여러 회사에서 사업권에 관심을 보이고 있는 만큼 조만간 파트너를 선정해 달님이를 중국에 선보일 예정이다. 또 해외 마켓에서 쇼케이스를 위한 영어 더빙판을 보고 관심을 보인 여러 글로벌 배급사와도 협의를 벌이고 있어 북미와 유럽에서도 달님이를 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지난해 4월부터 7개월간 KBS 1TV에서 방영된 반짝반짝 달님이는 높은 시청률과 수준 높은 영상미, 재미와 메시지를 모두 겸비한 작품으로 인정받아 방송사에서 큰 호평을 받았다. 또한 타깃 시청자인 4∼7세 여아들의 관심을 끌 수 있는 화장, 공주, 반려동물, 캠핑 등의 소재를 각 에피소드에 골고루 잘 배치하고 뮤지컬 신도 돋보였다는 평가를 얻었다.

 

 



첫 뮤지컬 공연 성황리에 폐막
지난 7월 30일부터 8월 15일까지 서울시 강남구 코엑스 콘퍼런스룸에서 진행된 뮤지컬 공연 반짝반짝 달님이: 달님이의 버블버블 마법의 솜사탕이 팬들의 열띤 호응 속에 막을 내렸다.
이번 공연은 신나는 노래와 율동, 비보이댄스, 서커스 등 화려한 볼거리가 쉴 새 없이 펼쳐지면서 오프닝부터 엔딩까지 한시도 눈을 떼지 못할 만큼 흥겹고 짜릿한 재미를 선사해 관객들의 박수갈채가 이어졌다.
한편 선우앤컴퍼니는 뮤지컬 공연을 관람했던 반짝반짝 달님이 서포터즈 1기 달님맘과 첫 미팅을 갖고 향후 홍보활동 방향을 설명했다.

 

 

 

아이러브캐릭터 / 장진구 기자 master@ilovecharacter.com 

[ⓒ 아이러브캐릭터.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