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에서 편안하고 행복하게” 애슝×에잇세컨즈 컬렉션 출시 _ 케이비젼

캐릭터 / / 2021-04-26 18:39:34

Business News


 


 


 

 

일상의 소중한 시간들을 담아내는 아티스트 애슝 작가가 에잇세컨즈 브랜드와 손잡고 코로나19 팬데믹에 더욱 길어진 집콕 생활을 즐겁게 해주는 원마일웨어 아이템 컬렉션을 출시했다. 이번 컬렉션은 4월까지 에잇세컨즈 가로수길점의 오픈 갤러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131-146수정


 


 


131-146수정


 


 


131-146수정


 


 


 


스테이 캣 홈 주제로 독특한 고양이 아트워크 담아


아티스트 애슝 ( AE SHOONG ) 과 삼성물산의 SPA 브랜드 에잇세컨즈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했다. 지난 2월 ‘스테이 캣 홈 ’ 을 주제로 론칭한 애슝 × 에잇세컨즈 콜라보레이션 캡슐 컬렉션은 4월 21일까지 서울시 강남구 신사동에 위치한 가로수길점의 오픈 갤러리에서 팬들을 만나고 있다. 이번 컬렉션은 스웨트셔츠 , 조거팬츠 , 반팔 티셔츠 , 카디건 , 파자마 , 에코백 , 우산 등 집 안팎에서 즐겨 입는 원마일 웨어 아이템으로 구성됐다. 애슝 작가는 의류에 들어가는 메인 일러스트와 작은 원 포인트 몇 가지를 작업했다. 이밖에도 다양한 소품에 작가의 아트워크가 담겼다. 집안에서 즐겁고 편안한 시간을 보내는 고양이의 모습을 애슝 작가만의 시선으로 풀어낸 스테이 캣 홈 컬렉션에 대해 작가는 “ 집에 대한 시선을 새롭게 정립하고 마주할 수있는 기회가 되어 좋았다 ” 고 밝혔다. 일러스트레이터이자 만화가로 활동 중인 애슝 작가는 대표 도서 ‘ 페페의 멋진 그림 ’ 을 비롯해 일상의 빛나는 순간을 이미지로 담는 작업을 해왔다. 5만 6,000여 명의 인스타그램 팔로워를 보유하고 있으며 작년부터는 교보문고의 굿즈도 제작하고 있다. 올해에는 작가의 에세이가 출간될 예정 이며 , 보다 다채로운 작업물들을 접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 된다.


 


 

 


 

 


 


 


 


.


..


.


.


.


.


 



출처 : 월간 <아이러브캐릭터> 2021.4월호
<아이러브캐릭터 편집부> (master@ilovecharacter.com)


아러캐 사각로고

[ⓒ 아이러브캐릭터.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