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GQ는 국내외 1,400만여 명의 창작자가 만든 스티커, 이미지, 동영상, 폰트, 음원, 악보, 보이스 등의 디지털 콘텐츠를 스트리밍, 다운로드 방식으로 제공하는 플랫폼이다. 이곳은 네이버, 아프리카TV 등과 함께 콘텐츠를 사고팔 수 있는 OGQ마켓을 운영한다. 약 6만 명의 창작자가 활동하고 있는 OGQ마켓이 새해를 맞아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아오며 향후 성장 잠재력이 높은 크리에이터들의 매력적인 작품을 소개한다.

멜위니 _ 달토끼와 소녀
핑크빛과 파스텔톤 매력을 자랑하는 멜위니 작가의 캐릭터 들은 보기만 해도 사랑스럽고 포근해진다.
Mya _ 마롱이
토끼들이 사는 세상은 보기만 해도 기분이 좋아진다. 밝은 기운과 힘찬 에너지를 전해주는 마롱이와 친구들 덕분에 마음이 지친 사람들을 달래줄 수 있는 힘이 생긴다.
Yakki _ 하얀 토끼
웹툰이나 만화에서 본 것 같은 하얀 토끼는 오랜 시간 알고 지낸 친구처럼 친근감이 느껴지는 게 강점이다.
햄님 _ 따랑이
따랑이, 땅어, 찌롱이 등의 이름에서 느껴지는 작고 귀여운 캐릭터들이 사랑스럽다. 주머니 속에 쏙 들어갈 것 같은 쪼꼬미들 덕분에 즐거워진다.
초이포이 _ 토끼 맴맴
토끼 맴맴은 귀여움뿐 아니라 유쾌함과 즐거움까지 여러 매력을 동시에 발산하는 팔방미인이다.
9omdory _ 따따따 물개
작고 귀여운 매력의 곰도리와 친구들. 일상에서 공감 가는 말을 거침없이 대신해주는 통쾌함과 소소한 매력을 갖고 있다.
꿀꿀페파 _ 찹쌀떠억
손으로 잡아 늘리고 싶은 쫀득한 매력의 찹쌀떡 같은 캐릭터로 OGQ마켓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임임 _ 미어캣 굴굴이와 굴
귀엽거나 사랑스러운 매력보다 재미와 개성 강한 매력을 자랑한다. 작가는 일상의 깨달음이나 웃긴 상황을 위트 있는 콘텐츠로 만들어낸다.
출처 : 월간 <아이러브캐릭터> 2021.1월호
출처 : <아이러브캐릭터 편집부> (master@ilovecharacter.com)
[ⓒ 아이러브캐릭터.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