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튜디오 모꼬지가 애니메이션 <고고다이노>의 새 시리즈 우리동네공룡을 첫 방영한 이후 팬들에게 보다 가깝게 다가가기 위해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유튜브를 통해 새 에피소드를 깜짝 공개하고, IPTV 방영 시기도 예정보다 앞당기는 등 고고다이노 시리즈를 즐기는 방법은 계속 다양해지는 중이다.

유튜브 공개, 랜선 팬미팅까지
지난 8월 스튜디오 모꼬지의 애니메이션 고고다이노 여섯 번째 TV시리즈 고고다이노 우리동네공룡이 EBS에서 첫방송됐다. 고고다이노의 새로운 시리즈를 기다리고 있던 팬들에게 현재 큰 즐거움을 선사하는 중이다.
또한 스튜디오 모꼬지는 다시보기가 없어 아쉬웠을 팬들을 위해 IPTV 방영을 예정보다 앞당기기로 했으며, 유튜브 고고다이노 채널을 통해 1화를 깜짝 공개하기도 했다. 이밖에도 비대면 시대, 팬들에게 다가가기 위한 이벤트로 렉스와 1:1 영상통화를 할 수 있는 랜선 팬미팅도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 시즌에 새로 등장하는 캐릭터 경찰팀 다니와 주니의 완구 역시 연내 출시를 목표로 속도를 내는 등 팬들에게 더욱 가까이 가기 위해 다양한 노력을 하고 있다.
스튜디오 모꼬지는 2016년 고고다이노 로봇공룡구조대 시즌1을 방영하는 것을 시작으로, 지난해 방영한 고고다이노 공룡탐험대 시즌3까지 매년 새로운 시리즈를 TV를 통해 공개하고 있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고고다이노 우리 동네공룡은 11월 중순까지 EBS에서 매주 수요일 오전 8 시 30분에 방송되며 olleh tv, B tv, U+ tv 등 IPTV를 통해 만날 수 있다.
출처 : 월간 <아이러브캐릭터> 2020.10월호
<아이러브캐릭터 편집부> (master@ilovecharacter.com)
[ⓒ 아이러브캐릭터.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