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교의 싱어롱 애니메이션 코코코 알루 놀이동요의 인기가 높아지는 가운데 MBC의 대표적인 유아 전문 프로그램 뽀뽀뽀에서도 알루를 만날 수 있게 된다.
코코코 알루는 뽀뽀뽀에서 점핑맨과 함께 홈트레이닝 코너에 등장해 최근 스마트기기 사용 등으로 자세가 좋지 않은 어린이들의 문제를 재미있게 해결하며 유아 홈트레이닝이란 새로운 장르를 개척할 것으로 보인다.
뽀뽀뽀는 아이들에게 신나게 노는 방법은 물론 잘 노는 아이가 건강하게 자랄 수 있도록 돕는 프로그램으로 7월 13 일부터 MBC에서 방영된다.
한편 지난 5월 대교어린이TV, 대교베이비TV에서 첫 방영된 코코코 알루 놀이동요는 본방송 단 3회 만에 시청률 1 위(AGB닐슨, 전국 5세 어린이 대상, 6월 13일 기준)를 기록하며 어린이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고 있다.
코코코 알루 놀이동요는 대교의 영유아 브랜드 ‘눈높이놀이똑똑’ 커리큘럼을 기반으로 기획된 에듀테인먼트 콘텐츠다.
대교어린이TV와 대교베이비TV는 코코코 알루 놀이동요 론칭에 맞춰 시청자와 교감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채널 네트워크 마케팅을 통해 알루를 다채롭게 선보이고 있다.
출처 : 월간 <아이러브캐릭터> 2020.7월호
<아이러브캐릭터 편집부> (master@ilovecharacter.com)
[ⓒ 아이러브캐릭터.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