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usiness News
퍼니플럭스가 여름을 맞아 일동후디스와 손잡고 출동! 슈퍼윙스 캐릭터를 활용한 프리미엄 음료를 출시했다. 더불어 엄마 까투리 장난감이 지난 어린이날 완구 판매 집계 결과 판매 호조를 보였다. 엄마 까투리의 실종아동전문기관 홍보대사 위촉 소식까지 퍼니플럭스의 다채로운 소식을 전한다.

바른 입맛, 건강한 식습관을 위한 음료 탄생
퍼니플럭스가 여름을 맞아 출동! 슈퍼윙스 캐릭터를 활용한 프리미엄 어린이 음료 키요 5종을 출시하며 어린이 음료 시장에 진출한다.
퍼니플럭스는 일동후디스와 손잡고 꾸준히 성장하고 있는 어린이 음료 시장에서 출동! 슈퍼윙스 캐릭터를 활용한 음료를 선보이며 주목받고 있다. 일동후디스가 제조한 ‘키요 출동 슈퍼윙스’는 3~9세 타깃의 아이들에게 바른 입맛과 건강한 식습관을 위해 인위적인 향료나 색소, 보존료와 같은 첨가물과 설탕을 최소화한 어린이 음료다. 유기농 보리차, 천연 과즙을 넣은 딸기, 블루베리, 파인애플, 사과 음료 5종으로 구성됐다. 키요 출동! 슈퍼윙스 음료는 유기가공 식품 인증을 획득하고 마실 때 혀가 끼지 않는 업그레이드 안심 캡을 적용하는 등 원료에서 패키지까지 꼼꼼하게 설계한 것이 특징이다.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출동! 슈퍼윙스의 호기, 아리, 도니, 봉 반장, 미나 캐릭터를 디자인 패키지에 적용해 아이들에게 더욱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퍼니플럭스는 일동후디스와 함께 ‘키요 출동 슈퍼윙스’ 음료 출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며, 슈퍼윙스 음료는 슈퍼윙스 키즈카페를 비롯해 대형마트, 슈퍼마켓 등 여러 곳에서 만나볼 수 있다.

엄마 까투리, 실종아동전문기관 홍보대사 위촉
지난 5월 24일 서울시 중국 페럼타워에서 열린 제 13회 실종 아동의 날 행사에서 엄마 까투리 캐릭터가 보건복지부 산하 중앙입양원 실종아동전문기관의 홍보대사로 위촉됐다. 이날 행사는 보건복지부와 경찰청에서 주관했으며 실종 아동 가족, 정부, 기관 관계자, 실종 아동 찾기 및 지원 유공자 150명이 참석한 가운데 엄마 까투리도 홍보대사로서 자리를 빛냈다. 행사는 실종 아동의 날을 기염하는 것으로 진행됐으며, 엄마 까투리 홍보대사 위촉식도 진행됐다.
퍼니플럭스는 지나 3월 엄마 까투리 캐릭터를 활용해 실종 예방 내용의 동화책을 제작하는 등 더욱 활발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어린이날 시즌 선택은 ‘엄마 까투리 장난감’
어린이날 시즌 선택은 엄마 까투리 장난감 뮤직드럼피아노, 까투리 버스 등이 많은 선택을 받았다. 엄마 까투리 완구를 선택한 소비자들은 아이들이 오래 가지고 놀 수 있는 장난감을 우선시하며, 드럼과 피아노의 기본적인 기능과 함께 여러 악기 사운드 기능, 엄마 까투리 OST 구성, 스마트폰으로 연결해 음악놀이를 할 수 있다는 점에서 뮤직드럼피아노를 선택하게 됐다.
5월 전 론칭한 엄마 까투리의 플레이 세트와 피규어 제품도 오프라인과 온라인에서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노래하는 까투리 제품은 머리를 쓰다듬으면 말하고 노래하는 장난감으로 아이들의 감성을 자극한다. 디럭스 트리하우스, 어드벤처 플레이하우스는 애니메이션처럼 자연을 테마로 만든 나무집 형태의 플레이세트다. 미끄럼틀, 그네 등과 함께 구성된 피규어로 역할놀이를 즐길 수 있는 장난감이다. 이 밖에도 퍼니플럭스는 피규어 5종과 이벤트 진행 상품 외에 자동차놀이와 기차놀이 형태로 즐길 수 있는 통나무기차도 함께 선보였다.
출처 : 월간 <아이러브캐릭터> 2019.07월호
<아이러브캐릭터 편집부> (master@ilovecharacter.com)

[ⓒ 아이러브캐릭터.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