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글로벌 콘텐츠로 성장할 애코와 친구들의 사업 파트너를 찾습니다. 애코와 친구들은 EBS와 공동제작한 영유아 타깃의 애니메이션으로, 신나는 노래와 율동을 통해 수학 개념을 자연스럽게 익힘과 동시에 논리적인 사고력을 기를수 있는 11분가량의 에듀테인먼트 애니메이션입니다. 지난 11월 EBS를 시작으로 IPTV와 애니원, 챔프에서 방영 중이며 3월부터는 대교어린이TV, 브라보키즈, JTBC 등으로 채널이 확대될 예정입니다. 또한 유튜브 채널에서 부가 콘텐츠인 ‘애코의 요수리동요’를 론칭해 뉴미디어 플랫폼을 통한 사업 영역도 확장해나가고 있습니다.
·콘텐츠명: 애코와 친구들
·타깃: 3~5세 미취학 아동
·장르: 에듀테인먼트
·구성: 11분×26편 / Full HD CGI Animation
중국 WOWDADI사와 계약을 체결해 올 상반기 중국 내 방영을 앞두고 있으며 베트남, 인도네시아 등 동남아 지역의 업체들과 지속적으로 논의를 이어가고 있어 해외에서도 좋은 성과를 얻을 것으로 기대됩니다.
현재 방영 시점에 맞춰 봉제인형, 멜로디 회전 관람차, 물티슈, 휴지, 스티커 색칠북과 판퍼즐이 출시됐으며 다양한 완구와 패션 상품 등 40여 종이 차례로 출시될 예정입니다.
픽토스튜디오는 출판, 완구, 식음료, 패션잡화 등 애코와 친구들의 콘셉트를 살린 창의력 가득한 상품으로 아이들의 마음을 함께 사로잡을 파트너사의 연락을 기다립니다.


출처 : 월간 <아이러브캐릭터> 2020.3월호
<아이러브캐릭터 편집부> (master@ilovecharacter.com)
[ⓒ 아이러브캐릭터.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