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표 콘텐츠 앞세워 인기몰이 나선다_삼지애니메이션

애니메이션 / / 2020-04-16 16:04:30
Business News


삼지애니메이션이 극장판 미니특공대의 유통 채널을 해외로 확대하고 5월 가정의 달에 맞춰 스페셜 상품을 출시한다. 또 유튜브도 적극 활용해 시청자들의 접근성을 높이는 등 대표 콘텐츠를 앞세워 인기몰이에 나선다.



 

극장판 VOD 론칭, 중국 개봉 예정

지난 2월 개봉돼 인기리에 상영된 극장판 미니특공대: 공룡왕 디노가 SK B tv, KT olleh tv, LG U+ tv, 홈초이스에서 VOD로 서비스된다.

지구를 위협하는 우주악당 퀸에 맞서 싸우는 미니특공대와 공룡왕 디노의 이야기를 그린 이 작품은 눈을 뗄 수 없는 화려한 액션과 영상은 물론 소년 얀과 공룡왕 디노의 우정을 따스하게 그렸다.

삼지애니메이션은 성공적인 국내 흥행 성적에 힘입어 올하반기 방학 시즌에 맞춰 중국 전역에 상영할 계획이다. 중국은 이미 미니특공대 팬층이 두텁게 형성된 곳인 만큼 상영관을 최대한 확보하기 위해 현지 메이저 콘텐츠 비즈니스 그룹과 함께 극장판 배급을 진행할 예정이다.

 





어린이날 기획 스페셜 상품 출시

이와 함께 어린이날을 맞아 지난해 새 시즌으로 방영된 미니특공대 슈퍼공룡파워의 신규 캐릭터 완구 4종을 출시한다.

삼지애니메이션은 방송과 동시에 슈퍼공룡 트랜스, 슈퍼공룡 트랜스헤드, 미니특공대 변신로봇, 액션 피규어 등 다양한 완구를 출시해 애니메이션과 완구 시장에서 눈부신 성과를 기록했다.

4월 선보이는 완구는 어린이날을 위해 기획된 스페셜 상품으로 메탈 버전의 트랜스헤드와 미니특공대 가면, 동물 피규어, 레인저 피규어로 구성된 티라카·트릭스·메가샤크컬렉션 3종, 자동차 모드 티라노카와 비행기 모드 프테라에어가 합체돼 로봇으로 변신하는 슈퍼공룡 머신 티라노라이트닝까지 총 4종이다.

스페셜 완구는 전국 주요 대형 할인점, 완구 전문점, 온라인에서 구매 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미니특공대 공식 인스타그램과 유튜브 채널 미니특공대TV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유튜브 채널‘티니핑TV’개설

이 밖에 삼지애니메이션은 캐치! 티니핑의 3월 첫 방송에 맞춰 공식 유튜브 채널 티니핑TV를 개설했다.

이에 따라 아역 배우를 활용한 다양한 장르의 스핀오프 영상을 제작하고 인스타그램을 통해 매주 새로운 이벤트를 전개해 시청자들이 보다 다양한 매체에서 캐치! 티니핑을 만날 수 있도록 할 방침이다.

지난 3월 KBS 2TV에서 첫 방송된 캐치! 티니핑은 이모션 왕국의 공주 로미가 예기치 않은 사건으로 흩어져버린 티니핑을 캐치하기 위해 지구로 오면서 벌어지는 에피소드를 그린 애니메이션이다. 캐치! 티니핑은 매주 목요일 오후 5시 15분 방영된다.




출처 : 월간 <아이러브캐릭터> 2020.4월호
<아이러브캐릭터 편집부> (master@ilovecharacter.com)


아러캐 사각로고

[ⓒ 아이러브캐릭터.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