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대 캐릭터 봉제인형 아이템 보유_누리토이즈

캐릭터 / / 2020-04-21 17:42:14
Licensing Company






“누리토이즈는 최고와 최초를 추구하며 혁신과 도전으로 미래를 창조하는 기업입니다.”

 

1998년 4월 첫발을 내딘 누리토이즈는 2004년 LG전자 협력업체로 트롬베어 인형을 납품하면서 두각을 나타내기 시작했다. 곰, 토끼, 강아지 봉제인형과 쿠션, 기업 홍보용 판촉물 및 사은품 등에 집중하다 2005년 주식회사로 탈바꿈한 누리토이즈는 이후 롯데마트 등 대형 할인점 납품을 개시한 데 이어 2009년 중소기업청의 경영혁신형 중소기업 인증, 2017년 연매출 200억 원 돌파 등 해마다 양적, 질적 성장을 거듭하면서 탄탄한 중소기업으로 확고히 자리 매김했다.


 

텔레토비 관련 상품 선보일 것


봉제인형 자체 제조시설과 전문 기술력 등을 보유해 탄탄한 하드웨어를 구축한 누리토이즈는 주요 인기 캐릭터에 대한 라이선스 확보와 국내에서 가장 많은 봉제인형 아이템을 보유한 소프트 웨어를 바탕으로 다양한 유통채널을 통해 고객이 만족하는 신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누리토이즈가 취급하는 캐릭터는 누리베어, 포켓몬스터, 헬로키티, 짱구, 원피스, 보토스, 케스쿠마&아자라시, 도라에 몽, 또로로로, 캐니멀, 딸기, 요하, 썬글라스바니, 디즈니 캐릭터(미키, 푸우 등), 리락쿠마, 카피바라상, 미네코, 미뇽 베어, 부토, 뚱, 비트파티, 데이드림, 깜부, 비트파티, 뿌띠 빠띠, 깨미, 매직어드밴쳐, 달로카 등 30여 종에 이른다. 이가운데 최고의 매출고를 기록하며 효자 노릇을 톡톡히 한상품은 포켓몬스터와 누리베어 인형. 여기에 짱구 쿠션도 스테디셀러로서 소비자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아울러 신세계 이마트와 롯데하이마트, 교보핫트랙스, 서울문고, GS홈쇼핑, 현대홈쇼핑, 인터파크, 쿠팡, 예스24, 텐바이텐, 서브원 등 주요 온·오프라인 오픈마켓과 콘텐츠 제작사 등 30여 곳이 넘는 회사들과 거래하는 등 다양한 유통채널을 확보하고 있는 점도 누리토이즈의 강점 중하나.

누리토이즈는 풍부한 노하우와 글로벌 경쟁력을 갖춘 기술 력, 자체생산을 통한 원가절감, 맞춤제작에 따른 고객만족 서비스를 앞세워 국내외 캐릭터 인형을 더욱 풍요롭고 다양하게 발전시키기 위한 노력을 확대할 계획이다.

성민우 대표는 “해마다 50여 종의 상품을 선보이는데 올해는 텔레토비 캐릭터 상품을 준비하고 있다”면서 “실용적이고 독창적인 제품을 개발하며 합리적인 가격과 최고의 제품으로 소비자의 기대에 부응하겠다”고 다짐했다.




출처 : 월간 <아이러브캐릭터> 2020.4월호
<아이러브캐릭터 편집부> (master@ilovecharacter.com)


아러캐 사각로고

[ⓒ 아이러브캐릭터.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