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직어드벤처, 웅진 빅박스 인기 1위 콘텐츠로_홍당무

캐릭터 / / 2020-03-30 13:12:31
Business News




매직어드벤처, 웅진 빅박스 런칭!

홍당무의 매직어드벤처-더 크리스탈 오브 다크가 지난 1 월부터 유치원생과 초등학생을 위한 영어학습 앱 웅진 빅박스에서 서비스되고 있다.

웅진 빅박스는 영상 시청과 다양한 게임을 통해 영어를 학습하는 앱으로 지난해 Best Awards Finalist에 선정되며 학부모들 사이에서 학습효과가 뛰어난 앱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매직어드벤처-더 크리스탈 오브 다크는 웅진 빅박스 최초로 애니메이션과 영어 교재로 이루어진 차별화된 콘텐츠로서 서비스되고 있다는 점에서 큰 주목을 받았다. 론칭 이후 앱 내에서의 시청률 1위를 단기간에 성취했으며, 최근 1년 사이 가장 높은 시청률을 기록하는 등 폭발적인 인기를 구가하고 있다. 홍당무의 관계자는 “매직어드벤처는 동명의 영어 교재를 원작으로 하는 애니메이션으로 재미와 학습효과 두 마리 토끼를 한 번에 잡을 수 있는 콘텐츠”라며 “앞으로 웅진 빅박스에서 매직어드벤처-더 크리스탈 오브 다크가 어린이와 학부모의 사랑을 꾸준히 받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출동! 애니멀 레스큐, 종영은 끝이 아니야~

지난해 2월 16일 첫 방송 이후 KBS 1TV에서 방영돼온 출동! 애니멀 레스큐가 3월 19일 52회 마지막 전투 편을 끝으로 종영될 예정이다.

출동! 애니멀 레스큐는 아메리카 붉은여우인 로디가 멸종 위기 동물을 구해나가는 모험담을 통해 동물의 생태와 인간과 환경의 공존에 대해 배우고 생각하게 해주는 이야기로 어린이 팬들의 사랑을 받아왔다.

출동! 애니멀 레스큐를 기획 및 제작한 홍당무는 KBS 1TV 채널에서의 종영 이후에도 어린이들이 로디를 만날수 있도록 하고 있다. 카툰네트워크, 브라보키즈, 부메랑 TV 등 케이블 채널에서는 여전히 출동! 애니멀 레스큐가 방영 되고 있다. 또 SK B TV, KT olleh TV, LG U+ TV 등 IPTV 3사의 다시보기 서비스와 프리미엄 키즈교육 플랫폼인 카카오키즈에서도 계속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멀티 미디어 서비스인 딜라이브를 통해 VOD, 디지털 OTT, 모바일 서비스도 하고 있으니, TV와 모바일 등의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언제 어디서든 출동! 애니멀 레스큐 친구들을 다시 볼 수 있다.



홍당무의 유튜브 채널에는 매주 어린이 친구들의 흥미를 끌 수 있을 만한 신기하고 재미있는 콘텐츠가 업로드되고 있고,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에는 멸종위기의 동물들에 관한 카드 뉴스를 게재하며 다양하고 유익한 정보를 전달하고 있다.

홍당무는 앞으로도 다양한 SNS를 통해 특별 이벤트와 재미있는 콘텐츠를 업로드하며 시청자들과 지속적인 소통을 이어갈 예정이다.




출처 : 월간 <아이러브캐릭터> 2020.3월호
<아이러브캐릭터 편집부> (master@ilovecharacter.com)


아러캐 사각로고

[ⓒ 아이러브캐릭터.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