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메이션 <B패밀리>, 좌충우돌 웃음을 기대해_스튜디오더블유바바

애니메이션 / / 2020-06-23 16:15:02
Business News

 



스튜디오더블유바바가 애니메이션 B패밀리를 올해 안에 공개할 예정이다. 기존에 출시된 팬시 상품을 통해 캐릭터를 접해온 대중의 기대가 커지고 있다. 한편 6 월부터 시노스톤 시리즈를 애니원에서도 만날 수 있다. 더욱 많은 채널에서 시노스톤을 볼 수 있게 돼 어린이들의 즐거움이 커질 것으로 기대된다.


 

B패밀리, 공개 앞두고 기대 UP

스튜디오더블유바바가 제작 중인 코미디 애니메이션 B패밀리가 공개를 앞두고 있어 팬들의 기대가 커지고 있다.

애니메이션 B패밀리는 모질라, 트윈덕 등 개성 있는 동물 캐릭터들이 벌이는 좌충우돌 사건들을 그린 작품이다. 말썽쟁이 쌍둥이 오리인 옐로우와 화이트, 조금 모자란 발명가 모질라, 뷰티 유튜버 구루푸 등 다양한 캐릭터가 등장하고 각 편마다 익살스러운 사건들이 펼쳐질 예정이다. 또한 최신 트렌드에 발맞춰 빠르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1편당 1~2분가량의 분량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B패밀리의 애니메이션은 뉴미디어 콘텐츠의 주요 소비층인 10대와 20대를 대상으로 올해 안에 정식 공개될 예정이다.

또한 드래곤플라이와 캐릭터 라이선스 계약을 체결해 올여름 출시를 목표로 게임도 개발 중이다. 다수의 캐릭터 상품과 콘텐츠를 새롭게 연계해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모습으로 다가갈 것으로 기대된다.







시노스톤 프라임 애니원 방영 확정

스튜디오더블유바바의 애니메이션 시노스톤 프라임이 KBS 2TV에 이어 6월부터 애니원에서 추가 방영을 진행한다.

이 밖에도 시노스톤은 재능TV, 애니원, 애니박스, 챔프, 대교어린이TV, 부메랑, 카툰네트워크, KBS Kids 등에서 방영되고 있다. 또 시노스톤과 후속 에피소드인 시노스톤 프라임까지 합해 11분, 104편의 분량으로 중국, 인도네시아등 아시아 지역으로 방영을 확장하고 있으며 유튜브 채널 ANI-BABA TV 등을 통해 영상 공개도 진행 중이다.

다양한 채널에서 시청자를 만나고 있는 애니메이션 시노스톤은 세상의 평화를 지키는 변신 히어로들의 박진감 넘치는 액션과 모험을 그린 작품이다. 주인공들이 소환하는 로봇인 시노스톤은 로봇 모드에서 동물 모양인 비스트 모드, 차량과 합체한 프라임 모드까지 다양한 변신을 선보인다.

라이선스 사업도 활발히 진행 중이다. 현재 유아 장난감 전문기업인 잼버스코리아를 통해 2단 변신로봇과 대형 변신 로봇, 변신팔찌 등의 완구를 판매하고 있다.

스튜디오더블유바바는 앞으로도 국내외의 여러 채널에서 더 많은 시청자가 시노스톤을 만날 수 있도록 노력할 계획 이다






출처 : 월간 <아이러브캐릭터> 2020.6월호
<아이러브캐릭터 편집부> (master@ilovecharacter.com)


아러캐 사각로고

[ⓒ 아이러브캐릭터.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