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젤리고의 새로운 이야기, 시즌3가 유튜브에 본격 업로드되기 시작하며 많은 사람들에게 웃음을 안겨주고 있다. 이번에는 무인도에서 벌어지는 젤리를 둘러싼 좌충우돌 웃음 터지는 대결이다. 드림팩토리스튜디오는 시즌3와 함께 다양한 라이선싱 사업을 전개할 계획이다.

유튜브 통해 어디서나 만나요
유튜브에 업로드된 젤리고 시즌3의 영상이 유저들의 뜨거운 반응을 모으고 있다.
드림팩토리스튜디오가 기획 및 제작한 애니메이션 젤리고는 젤리를 얻기 위해 어떠한 도전도 겁내지 않는 젤리고의 다이내믹한 여정을 보여주고 있다. 특히 시즌별로 다양한 장소에서의 모험이 펼쳐지는데 시즌1은 거대한 젤리 캡슐이 있는 젤리가게 오두막, 시즌2는 사막 한가운데 불시착한 우주선을 배경으로 했다.
이번 시즌3는 젤리고들이 봉지족이 살고 있는 화산섬 옆의 무인도에 불시착하면서 시작된다. 본능적으로 젤리를 찾아 다니는 젤리고들 앞에 작고 귀여워 보이지만 엄청난 힘을 지닌 봉지족들과 그 봉지족을 다스리는 절대 권력의 여왕이 나타났다. 과연 젤리고들은 여왕과 봉지족들을 피해 젤리고를 찾을 수 있을지, 흥미진진한 모험담으로 구독자의 관심을 모으는 중이다.


여름맞이 젤리고 상품 출시 예정
드림팩토리스튜디오는 여름을 맞아 젤리고 콘텐츠와 캐릭터를 활용한 다양한 라이선싱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움직이는 블루투스부터 여름철 필수품인 슬리퍼와 조리, 피규어 등 다양한 제품을 구성하고 있으며, 점차 상품군을 확대할 계획이다. 젤리고의 강점 중 하나는 중국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콘텐츠라는 점이다. 젤리고는 중국 알리바바와 계약을 맺고 유쿠 플랫폼에서 작년 상반기부터 방영을 시작하면서 폭발적인 인기를 얻고 있다. 방송 3일 만에 1억 뷰를 기록했으며 현재 누적 뷰어수는 35억가량으로 집계되고 있다. 이러한 인기에 힘입어 지난해 항주 마라톤 홍보대사로 발탁됐으며 농구 CUBA 경기, 베이징 HEMA 행사 등 다양한 이벤트에 초대되기도 했다.
아이들부터 어른까지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코미디 슬랩스틱 애니메이션 젤리고. 젤리를 지키려는 자와 젤리를 빼앗으려는 자, 젤리고들과 봉지족들의 좌충우돌 젤리 탈환 이야기로 더욱 새로워진 젤리고 시즌3는 유튜브뿐 아니라 카툰네트워크와 부메랑 채널을 통해서도 볼 수 있다.
드림팩토리스튜디오는 젤리고 콘텐츠를 기반으로 어린이뿐 아니라 성인을 타깃으로 한 라이선싱 사업 파트너사를 찾고 있다. 따라서 더욱 다양한 라이선싱이 전개될 것으로 기대된다.






출처 : 월간 <아이러브캐릭터> 2020.6월호
<아이러브캐릭터 편집부> (master@ilovecharacter.com)
[ⓒ 아이러브캐릭터.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