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usiness News
자연의 소중함을 학습하고 우정과 협동심을 배워요

ㆍ장르: 교육, 코믹, 어드벤처
ㆍ타깃: 3~7세
ㆍ제작분량: 11분×52편
ㆍ방영: 국내-MBC, TV조선 국외-중국, 미국, 태국, 베트남 등 수출 예정
맑고 깨끗한 자연이 보존돼 있는 신비롭고 아름다운 달그락 동산. 이곳에는 꼬마돌 도도와 친구들을 포함해 엄마를 기다리며 나비를 꿈꾸는 애벌레 꼬미, 지혜로운 나무 할아버지 등 여러 친구들이 어울려 살고 있습니다.
그러던 어느 날부터 환경오염이 발견되고, 이에 꼬마돌 친구들은 힘을 합쳐 재미있는 놀이와 창의적인 장난감을 이용해 자연환경의 정화 활동에 나섭니다.
친구들은 이 과정에서 자연의 위대함과 환경의 소중함을 학습하고, 더불어 서로의 우정과 협동심을 깨달아갑니다. 이별과 재회 등 가족 간에 일어날 수 있는 에피소드를 통해 가족애를 일깨워주는 이야기도 펼쳐집니다.





고군분투 지구생활 적응기!

ㆍ장르: 코믹, 어드벤처, 시트콤
ㆍ타깃: 12~15세
ㆍ제작분량: 11분×52편
ㆍ방영: 국내-KBS 2TV, 국외-유쿠, HTV3 등
멀고 먼 은하계 너머 1년 내내 차가운 행성 졸리폴리. 졸리폴리 행성에는 다양한 젤리 형태의 외계인들이 살고 있습니다. 하지만 세월이 흘러 대기가 뜨거워지고 온난화가 가속되자 뜨거운 곳에선 녹아버리는 젤리인들은 서둘러 새로운 보금자리를 찾아 졸리폴리 행성을 떠나게 됩니다. 우여곡절 끝에 지구에 도착한 졸리폴리 패밀리. 차가운 행성을 찾아왔지만 지구 역시 온난화가 가속되고 있었습니다. 몸이 뜨거워지면 이상 반응을 나타내는 졸리폴리 가족은 결국 극단의 결정을 내려 지구를 정복해 차가운 행성으로 만들 계획을 세우게 됩니다. 하지만 이 엉뚱한 가족이 어설픈 작전을 거듭할수록 오히려 코믹한 사건사고만 일어나고, 인간들과 친구가 되어갑니다. 과연 그들은 지구를 정복하고 차가운 별로 만들 수 있을까요?







출처 : 월간 <아이러브캐릭터> 2019.08월호
<아이러브캐릭터 편집부> (master@ilovecharacter.com)


[ⓒ 아이러브캐릭터.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