색다른 경험을 선사하는 <뿌까>, <신비아파트>_CJ ENM

캐릭터 / / 2019-09-06 17:28:31
Business News

CJ ENM을 통해 신비아파트와 뿌까가 시청자들에게 더욱 다양한 모습으로 다가간다. 신비아파트는 뮤지컬 시즌3를 성황리에 마친 가운데 하리의 특별한 하루를 방영 후 바로 유튜브에 인터랙티브 무비를 공개해 색다른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뿌까는 새로운 에피소드로 뿌까와 링링의 양보 없는 흥미진진한 대결을 선보여 또 다른 재미를 선사한다.



뿌까와 링링의 달콤살벌한 대결 뿌가 NEW 에피소드

뿌까가 새로운 에피소드로 다시 돌아왔다. 새롭게 선보이는 뿌까는 뿌까와 악당 돈킹의 외동딸 링링이 가루를 두고 사랑을 쟁취하기 위해 대결하는 달콤살벌한 스토리를 담았다. 사랑 앞에 누구보다 적극적인 소녀 뿌까와 질투심 많고 이기적인 링링이 서로 강력한 라이벌이 되어 한 치의 양보도 없는 흥미진진한 대결을 선보인다.

지난해 12월 투니버스에서 방영된 뿌까는 6화 방영 당시 최고 시청률 3.25%(AGB닐슨)를 기록하고, 만 4~13세 타깃 점유율은 동시간대 지상파 포함 채널 프로그램 순위 1위를 차지하며 국민 캐릭터의 위상을 입증했다.

한편, 사랑을 쟁취하기 위한 뿌까와 링링의 달콤살벌한 대결을 담은 뿌까 NEW 에피소드는 매주 목요일 오후 7시 투니버스에서 방영된다.









신비아파트 새 시즌 뮤지컬, 이번에도 흥행 독주

신비아파트 뮤지컬 시즌3 뱀파이어왕의 비밀이 개막 당일 99%의 객석 점유율을 기록하며 신비아파트 뮤지컬의 저력을 다시 입증했다. 이후 전체 공연을 통틀어 평균 객석점유율 98%를 기록하고 인터파크 티켓에 아동·가족 분야 월간 랭킹 1위, 연간 랭킹 1위를 석권하는 흥행 독주를 펼쳤다.

원작 애니메이션을 기반으로 한 흥미진진한 스토리에 뮤지컬 장르의 특성을 살린 무대연출이 더해져 공연 내내 관객들에게 잊지 못할 재미와 감동을 선사했다. 특히 시선을 사로잡는 화려한 무대와 극의 몰입도를 높이는 특수효과, 배우들의 열연 등 뛰어난 작품성으로 많은 관객들의 호평을 받았다.

한편, 서울에서 성황리에 폐막한 신비아파트 뮤지컬 시즌3는 8월 24일 광주 공연을 시작으로 부산, 대구, 청주, 여수, 부천 등에서 더 많은 팬들과 만나며, 그 열풍을 이어가고 있다.







하리와 강림의 미래를 바꿀 수 있는 인터랙티브 무비 최초 공개

시청자의 선택에 따라 하리와 강림의 미래가 바뀌는 선택형 인터랙티브 무비가 유튜브를 통해 최초 공개된다. 신비아파트 특별편 ‘하리의 특별한 하루’가 투니버스를 통해 처음 방영된 가운데 TV 방영 직후 여러 개의 결말을 직접 확인할 수 있는 선택형 인터랙티브 무비도 유튜브를 통해 만날 수 있다. 인터랙티브 무비 하리의 특별한 하루는 TV로 방영된 특별편의 디지털 확장판으로, 기존 애니메이션에 인터랙티브 요소를 접목해 시청자들에게 한층 색다르고 몰입도 높은 경험을 선사한다.

시청자는 유튜브 화면 속 특정 순간마다 직접 주인공이 돼 선택지를 고를 수 있고 이에 따라 구하리와 강림의 미래가 달라진다. 선택할 때 마다 이야기의 전개와 결말이 다양하게 달라지기에 이전에 경험해보지 못한 신선한 재미로 어린이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출처 : 월간 <아이러브캐릭터> 2019.09월호

<아이러브캐릭터 편집부> (master@ilovecharacter.com)


[ⓒ 아이러브캐릭터.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