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usiness News




시노스톤 채널 확장 및 B 패밀리 라이선스 진행
스튜디오더블유바바가 올 하반기에도 신규 프로젝트를 중심으로 사업 확장을 지속한다.
먼저 KBS 1TV에서 매주 목요일 오후 2시 20분에 방영 중인 액션 어드벤처 애니메이션 시노스톤은 국내외에서 방영 채널을 확장한다. 중국에서는 5개 이상의 채널에서 선방영됐으며 지난 7월에는 인도네시아 RTV에서도 방영을 시작했다. 시노스톤은 완구 라이선스 사업 론칭과 함께 국내외 채널 확장을 지속적으로 전개해나갈 계획이다.
차기 개발 작품인 B 패밀리는 애니메이션 공개와 연계해 라이선스 사업 분야를 확대할 계획이다. 팬시 디자인 전문 회사인 더오픈하우스가 제작한 동명의 캐릭터 브랜드가 원작인 B 패밀리는 10~20대를 메인 타깃으로 제작되고 있다. 2분 내외의 웹 애니메이션인 B 패밀리는 유쾌한 캐릭터들의 재미있고 매력적인 일상을 그리는 코미디 장르로 시청자들에게 쉽고 친근하게 다가설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2019 광주ACE Fair 및 밉컴 2019 참가
스튜디오더블유바바가 문화 콘텐츠 전문 전시회인 광주ACE Fair 2019와 프랑스 칸에서 열린 방송 콘텐츠 행사인 밉컴 2019 등에 참가해 자사 IP를 홍보하고, 라이선스 사업 확장을 위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쳤다.
스튜디오더블유바바는 앞으로도 시노스톤, B 패밀리 등을 널리 알리기 위한 마케팅 활동을 비롯해 신규 프로젝트 개발 등을 위한 사업을 활발히 전개해나갈 예정이다.


출처 : 월간 <아이러브캐릭터> 2019.10월호
<아이러브캐릭터 편집부> (master@ilovecharacter.com)


[ⓒ 아이러브캐릭터.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