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17일, 반지가 돌아온다!_쏘울크리에이티브

캐릭터 / / 2019-07-05 11:16:16
Business News








반지의 비밀일기가 7월 새로운 시즌으로 돌아온다. 2017년 시즌1을 론칭한 후 2년 만에 KBS 2TV에서 시즌2 방영을 시작한다. 시즌2의 소식과 반지와 친구들의 깜찍하고 귀여운 디자인도 함께 공개한다.


안녕! 친구들~ 나야 나 반지~ 무지 반갑지!

반지의 비밀일기가 오는 7월 17일 오후 5시 KBS 2TV에서 방영된다. 시즌2는 총 26편의 에피소드로 구성됐으며 새롭게 업그레이드된 반지와 친구들의 깜찍하고 귀여운 디자인이 반영됐다. 스트로베리마을에서 일어나는 반지와 친구들의 천방지축 코믹 이야기는 더욱 개성 넘치는 캐릭터들의 등장과 엽기적인 이야기들로 가득하다.


출판 및 상품화 라이선스 사업 박차

반지의 비밀일기 시즌1은 일본, 대만, 홍콩, 중국과 동남아시아 13개국에서 방영되고 있다. 2019년 Youku에서 서비스가 시작되고 다양한 국가로 진출하는 반지의 비밀일기는 시즌2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다.

반지의 비밀일기는 애니메이션 인기에 힘입어 출판 및 완구 상품화 사업도 활발히 이루어지고 있다. 출판사 대원씨아이에서 메인 출판물 30여 종의 개발과 유통을 담당하고, 또한 디지털 완구 퓨처북의 대명사 토이트론에서 메인 완구를 개발할 예정이다. 향후 대형마트를 중심으로 출판과 완구, 봉제, 생활용품 등을 출시할 계획이다.






반지

시즌1에서 옷에 여러 색상을 사용했다면 시즌2에서는 전체적으로 깔끔한 이미지를 위해 색상을 통일시켰다. 우주 최고 긍정소녀 이미지를 더하고자 핑크빛 하트스쿨 룩으로 귀여움을 더하고, 머리장식은 리본 대신 핀으로 변경했다.


 

냠냠

머릿결 좋은 냠냠이의 고민은 자꾸만 갈라지는 앞머리. 기존의 헤어핀과 동일한 노란색 도트 원피스에 주황색 리본으로 포인트를 준 모습으로 바뀐 냠냠이는 머리색과 대비되는 노란색으로 깔끔하면서도 상큼한 매력을 부각시켰다.


 

응심

멜빵치마 입던 장난기 많고 털털한 응심이가 보이쉬한 멜빵바지로 의상을 바꿔 입었다.







트메이로

지금까지 베일에 가려져 있었던 새로운 캐릭터 트메이로를 소개한다. 동글동글한 디자인의 사랑스러운 인공지능 캐릭터 트메이로는 우연한 기회에 반지의 집에서 함께 살게 되고, 이때부터 다양한 에피소드에서 감초 같은 역할을 맡게 된다.



출처 : 월간 <아이러브캐릭터> 2019.07월호

<아이러브캐릭터 편집부> (master@ilovecharacter.com)



[ⓒ 아이러브캐릭터.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