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릭터 신상품 품평회는 새롭게 출시되는 여러 캐릭터 상품 중 기발하거나 유용한 제품을 소비자, 파워블로거, 콘텐츠 업계 종사자에게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주고 생생한 체험 후기를 전달하는 코너다. 2월호 품평 제품은 학산문화사의 두들 색칠북 제품이다. 제품을 사용해본 체험단이 어떤 의견을 내놓았는지 살펴보자.


김나영(플리에/블로거)
아이가 겨울왕국과 그림 그리는 것을 좋아해 잘 갖고 놀았어요. 펜에 물만 넣으면 마음껏 그릴 수 있고, 마르면 또 그릴 수 있어 어린아이들이 가지고 놀기에도 좋아요.

권경은(두남매맘/ 블로거)
펜을 보관할 수 있는 통이 있어 마음에 들어요. 칠할 때마다 겨울왕국 캐릭터가 선명해져 아이가 신기해하고, 색감도 예뻐서 좋아요. 가벼워서 외출 시에 가지고 다니기도 편해요.
김주희(희야/블로거)
방학 동안 놀이하기 좋은 색칠북이에요. 펜에 물만 넣으면 겨울왕국의 예쁜 그림이 완성되고, 휴대성도 좋아 차 안에서도 유용해요.

정지혜(꼬부기/블로거)
아이가 겨울왕국 캐릭터를 예쁜 색깔로 칠하며 성취감을 느낄 수 있어 요. 스티커 퍼즐 맞추기 등도 함께할 수 있어 알찬 제품이에요.
박긍미(미야용/블로거)
물로 쓱쓱 칠하기만 해도 멋진 그림들이 요술처럼 나타나니 아이가 너무 신기해하고, 색칠하기 외에 스티커 놀이와 다른 그림 찾기 등을 할수 있어 마음에 들었어요.
김연정(봄이좋아/블로거)
아이가 겨울왕국2 영화를 봐서 더 좋아했어요. 펜으로 칠하기만 하면 영화 속 장면이 완성되어 신기해하더라고요.
출처 : 월간 <아이러브캐릭터> 2020.2월호
<아이러브캐릭터 편집부> (master@ilovecharacter.com)
[ⓒ 아이러브캐릭터.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