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룡 대발이> 라이선스 사업 본격화_브리즈엔터테인먼트

캐릭터 / / 2019-10-30 09:27:37
Business News

 

 

공룡 대발이만의 차별화된 MCN 콘텐츠

브리즈엔터테인먼트가 히어로즈엔터테인먼트와 파트너십을 맺고 공룡 대발이 라이선스 사업을 진행한다.

차별화된 MCN 콘텐츠로 이루어진 증강현실 융복합 애니메이션인 공룡 대발이는 실수투성이 대발이와 친구들이 서로를 통해 배우는 스토리를 담고 있다. 대발이는 육식공룡으로 태어났지만 초식공룡인 또래의 친구들과 놀고 싶어한다. 초식공룡에게 다가가는 과정에서 서로 다름을 인정하고 차이를 극복하며 마음을 열어가는 모습은 성장과정에 있는 아이들의 심리를 잘 반영하며 공감대를 형성한다.

또한 브리즈엔터테인먼트에서 제작한 공룡 테마송에 맞춰 재미있는 동요와 춤을 배우는 3D 애니메이션, 2D 애니메이션, MCN 콘텐츠 등은 다양한 재미를 선사한다. 주인공인 공룡 대발이, 사육사 루루와 함께 공룡 지식을 배울 수 있는 개성만점 대발이 공룡대탐험도 선보일 예정이다.

 

 




출판, 완구, 잡화 등 다양한 라이선스 사업 전개

공룡 대발이를 활용한 다양한 콘텐츠는 지난 8월 SK브로드밴드와 유튜브 대발이TV를 통해 선보였다. 신나는 공룡 동요 애니메이션은 아이들이 보고 즐기면서 배울 수 있도록 교육과 교구 콘텐츠로 제작됐으며, 향후 앱으로도 연동해 선보일 계획이다.

라이선스 사업을 전개하는 히어로즈엔터테인먼트는 출판, 완구, 잡화, 의류, 식품군 등 다양한 분야에서 공룡 대발이의 상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히어로즈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공룡 대발이는 증강현실을 활용한 다채로운 효과로 차별화된 콘텐츠로 첫 방영부터 순위권에 오르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며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도록 다양한 분야에서 라이선스 사업을 전개해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애니메이션 공룡 대발이를 테마로 한 다이노 대발이파크가 지난 3월 제주도에 문을 열었다. 브리즈엔터테인먼트의 증강현실 AR 기술과 기획력 그리고 애니메이션 콘텐츠가 한데 어우러진 대발이파크에서는 거대한 공룡 세계를 재미있는 AR 미션을 통해 경험할 수 있다.









출처 : 월간 <아이러브캐릭터> 2019.10월호

<아이러브캐릭터 편집부> (master@ilovecharacter.com)



[ⓒ 아이러브캐릭터.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