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파키즈가 이슬로 작가와 손잡고 파스텔 색감의 여름 바캉스 분위기를 담은 콜라보레이션 화보를 공개했다.
이슬로 작가는 동화 같은 그래픽과 화사한 파스텔 색감, 긍정적인 에너지가 느껴지는 특유의 스타일로 주목받고 있는 일러스트레이터다. 전시와 다양한 브랜드와의 협업은 물론 풍성한 꼬리를 가진 다람쥐 포코리와 친구들의 발랄한 이야기를 담은 캐릭터 브랜드 포코리프렌즈를 통해 꾸준히 팬덤을 넓혀 가고 있다.
여름 디저트를 콘셉트로 한 이번 화보는 상큼한 과일과 달콤한 디저트를 즐기는 아이들의 자유로운 모습을 담았다.
시원한 바다를 배경으로 그림을 그리거나 오렌지를 들고 포즈를 취하는 등 밝고 활기찬 바캉스 분위기를 연출한 것이 특징이다.
네파키즈는 화보 공개와 함께 유니크하고 트렌디한 감성을 담은 콜라보레이션 컬렉션 의류 11종을 선보였다.
대표적으로는 코튼폴리 혼방 소재에 그래픽 스타일을 더한 이슬로 콜라보 크롭트 티셔츠와 루스핏 디자인으로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하는 이슬로 루스핏 티셔츠 등이 있다. 귀여운 캐릭터와 상큼한 과일을 모티브로 한 그래픽으로 생동감과 개성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네파키즈는 “여름철 상큼함과 활기를 만끽하는 아이들의 자유로운 무드를 화보에 담았다”며 “이슬로 작가와의 협업으로 파스텔 톤의 감성적 그래픽을 더한 이번 컬렉션으로 개성 넘치는 여름 바캉스 룩을 연출해 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들 제품은 네파키즈의 여아 주니어 브랜드 IAMI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아이러브캐릭터 / 장진구 기자 master@ilovecharacter.com
[ⓒ 아이러브캐릭터.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