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가노 수족관 시리즈 첫 공개

캐릭터 / 장진구 기자 / 2025-06-09 11:00:17
Pop-up Store

 

나가노마켓 공식 팝업 숍이 4월 26일부터 6월 29일까지 서울시 마포구 주스코리아 제로퍼센트 서울(0% SEOUL)에서 열린다.


나가노마켓은 농담곰, 치이카와(먼작귀)로 유명한 일본의 인기 일러스트레이터 나가노(Nagano)의 작품을 활용해 만든 캐릭터 굿즈 판매점 브랜드다. 현지에서 20∼30대 여성을 중심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으며 우리나라에서도 지난해 처음 열린 팝업스토어가 흥행하면서 강력한 국내 팬덤을 입증했다.

 

 

이에 캐릭터 상품 전문 판매 회사 주스코리아는 나가노마켓과 공식 상품 수입 계약을 체결하고 농담곰과 치이카와 상품을 중점적으로 선보인다.


팝업은 1층에서 3층까지 이어지며 덕후들의 취향을 제대로 저격한다.

 


1층에 들어서면 농담곰 조형물과 두더지 고로케 패턴으로 가득 채운 주황색 바닥이 눈을 즐겁게 한다. 베스트셀링 봉제 인형과 캡슐토이 머신이 자리한 1층을 지나 2층에 가면 각양각색의 표정과 크기의 봉제 상품을 비롯해 티셔츠, 에코백, 파우치, 귀걸이, 귀찌 등 다양한 패션 아이템이 즐비하다.

 

 

3층은 국내 최초의 나가노 수족관 시리즈 테마존으로 꾸몄다. 그간 보기 힘들었던 북극곰, 펭귄, 오징어 등 각종 마스코트 봉제류와 타월, 키링, 스티커, 배지, 티셔츠, 아크릴 스탠드가 팬들의 눈길을 사로잡는다.

 


주스코리아는 “보다 다양한 공식 상품을 들여와 국내 팬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하겠다”고 전했다.


나가노마켓 팝업 숍에 관한 자세한 소식은 제로퍼센트 서울의 공식 X(옛 트위터) 계정에 공개하며 방문 희망자는 네이버에서 예약하면 된다.

 

 

 

아이러브캐릭터 / 장진구 기자 master@ilovecharacter.com 

[ⓒ 아이러브캐릭터.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