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튜디오버튼이 만든 프리스쿨 타깃 애니메이션 <시간탐험대 다이노맨>이 다양한 분야에서 콜라보레이션 마케팅을 펼치며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서대문자연사박물관서 이벤트 진행
스튜디오버튼은 봄철을 맞아 본격적인 나들이가 시작되는 4∼5월 서울시 서대문자연사박물관과 손잡고 시간탐험대 다이노맨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서대문자연사박물관은 주말에 방문하는 가족 단위 관람객이 2만여 명에 이르는 등 매년 35만 명의 관람객이 찾는 서울의 인기 관광지다.
스튜디오버튼은 두 달간 서대문자연사박물관에 다이노맨 포토존을 운영하고 인스타그램에서 해시태그 인증샷 이벤트를 벌여 다이노맨 완구도 증정한다.
광주FC와 어린이날 기념행사 펼쳐
스튜디오버튼은 K리그1 소속 광주FC 축구단과 함께 어린이날을 기념하는 이벤트를 펼친다.
이에 따라 스튜디오버튼은 5월 6일 광주광역시 서구 광주 축구전용구장에서 열리는 대전하나시티즌과의 경기에 앞서 다이노맨과 함께한 광주FC의 3D 영상을 전광판에 상영하고 탈인형의 시축도 진행한다.
또 이날 경기에 입장한 어린이 팬들에게 다이노맨 인형과 완구 등 100개가 넘는 굿즈를 무료로 나눠주고 시즌 기간 동안 다이노맨 포토존도 상시 운영한다.
한편 스튜디오버튼은 플레이런TV와 함께 만든 실사 태권도 교육 영상 시리즈 다이노맨 킥킥킥을 전북 무주군 태권도원 내 스크린에서 상영하고 태권도진흥재단 홈페이지와 유튜브에도 공개해 태권도와 다이노맨을 널리 알려나갈 계획이다.
스튜디오버튼 관계자는 “다이노맨 캐릭터가 밝고 친숙해 여러 기업의 홍보에 활용되고 있다” 며 “앞으로 더욱 다양한 분야와 콜라보레이션 마케팅을 전개할 예정이다” 라고 전했다.
아이러브캐릭터 / 장진구 기자 master@ilovecharacter.com
[ⓒ 아이러브캐릭터.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