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즈니 아트 컬렉션: 이매진 러브’ 전시

캐릭터 / 최인영 기자 / 2026-02-18 15:00:02
News

 

100년의 헤리티지를 간직한 디즈니의 특별한 작품을 만나는 전시가 열리고 있다.

 

2월 28일까지 서울시 영등포구 IFC몰 MPX 갤러리에서 이어지는 디즈니 아트 컬렉션: 이매진 러브는 각 시대가 품었던 사랑의 다양한 얼굴에 관한 기록 중 200여 점을 한자리에 모았다.


전시는 꿈, 사랑, 믿음, 연대, 소망이란 5개 섹션으로 나눠 구성했다. 꿈은 디즈니 작품에서 현실을 벗어나는 상상이 아니라 아직 도달하지 않은 가능성을 향해 달려갈 마음을 움직이게 하는 내면의 힘과 같다.

 

사랑은 단순한 로맨스가 아니라 우정, 가족, 기억, 헌신으로 확장되는 마음의 언어였고, 믿음은 보이지 않는 선한 마음이 세상을 회복시킨다는 신념이었다. 또 연대는 서로를 지탱하며 다시 일어서고 더 크게 성장하게 하는 원동력이었으며 소망은 주어진 세계의 경계를 넘어 더 넓은 가능성을 향해 나아가게 하는 키워드였다.


토요일 오후에는 특별 초청한 클래식 연주가들이 자신만의 방식으로 해석한 디즈니 음악을 들려주며 디즈니가 상상한 사랑과 환상의 세계를 펼쳐 보이는 판타지아 나이트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입장권을 구매한 모든 관람객은 입장한 날부터 1개월 동안 재방문할 수 있다.

 

 

아이러브캐릭터 / 최인영 기자 master@ilovecharacter.com 

[ⓒ 아이러브캐릭터.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