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미정(블로거 찌우찌우네)
한국의 설화나 신화에 등장하는 수많은 호랑이 요괴에 대한 이야기로 구성됐어요. 고양이 신이 다스리는 묘신계의 세계관이 더해져 아이들이 더 흥미로워해요.
김민지(블로거 다다꽃)
고전 속 호랑이 요괴가 모두 모였어요. 우리나라의 신비로운 요괴들을 알 수 있고 요괴 판타지도 정말 재미있어요. 아이가 핼러윈 파티할 때 요괴 분장을 해보고 싶다고 하네요.
김지현(블로거 투엘홀릭)
우리나라의 고전에 등장하는 수많은 호랑이 요괴들로 눈이 즐거워지는 책이에요. 타투 효과를 내는 요괴 스티커도 또 다른 즐거움을 줍니다.
김희진(블로거 히또리도리돌)
외국의 귀신이나 요괴만 보다가 우리나라의 전통문화에서 탄생한 호랑이 요괴를 보니 매우 신선했어요. 색감이 트렌디하면서도 한국의 멋도 잘 표현한 것 같아요.
손세영(블로거 까꿍맘실피드)
한국의 호랑이 요괴와 초자연적인 존재들을 정리해놓은 흥미로운 책이네요. 묘신계 타투스티커도 들어 있어 핼러윈 파티할 때 붙여 보면 재미있을 것 같아요.
윤정혜(블로거 행복한미소)
무섭게 생긴 호랑이부터 귀엽고 화려한 호랑이까지 우리나라의 신비로운 호랑이 요괴들의 이야기를 보는 재미가 제법 쏠쏠해요.
나유신(블로거 여행가삐삐)
12지신에 들지 못한 고양이 신이 등장해 괴력난신들의 세상을 다스린다는 설정이 아이의 호기심을 자극해요. 볼수록 빠져드는 마력이 있는 책이에요.
서동희(블로거 규민윤하사랑해)
전래동화에 자주 등장하는 호랑이를 한꺼번에 볼 수 있는 도감입니다. 신비로운 호랑이의 능력분포도와 특징을 모아놨네요. 그림과 색감이 독특해 아이의 눈을 사로잡아요.
이유리(블로거 꼬꽁이새댁)
아이가 괴력난신의 파워지수, 추정 나이, 인간에게 미치는 관계지수 등 다소 어렵게 느낄 수 있는 정보들까지 세세하게 볼 정도로 책에 푹 빠졌어요.
한진나(블로거 우후)
요괴의 정보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고 능력분포도가 레벨처럼 표시돼 있어 게임 캐릭터 같기도 해요. 잔혹하거나 무서운 느낌의 요괴가 아니라 알록달록한 캐릭터를 보는 것 같아요.
[ⓒ 아이러브캐릭터.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