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스포드 블록으로 연말연시 따뜻한 마음 전해요 _ 옥스포드

캐릭터 / 장진구 기자 / 2022-12-12 11:00:11
Business News
코로나19 여파로 집콕육아가 이어지면서 블록완구를 찾는 소비자들의 손길이 늘었다. 블록완구는 놀이는 물론 창의력 향상, 취미용 수집 아이템으로 각광받으며 폭넓은 연령층에게 사랑받고 있다. 이에 옥스포드가 크리스마스와 연말연시를 맞아 한 해 동안 호평받은 제품들을 골라 소개한다. 옥스포드 블록으로 사랑하는 이들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해보면 어떨까.

 

 

헬로키티 하우스&미니카페·햄버거숍
옥스포드는 1975년 탄생한 이후 지금까지 세계적으로 유명한 캐릭터인 헬로키티의 국내 독점 라이선스를 획득해 헬로키티 블록완구 시리즈를 선보였다.
헬로키티 하우스&미니카페·햄버거숍은 특유의 파스텔톤 컬러와 헬로키티만의 귀여운 분위기가 잘 구현된 제품이다.
탈착이 가능한 3층 구조인 헬로키티 하우스는 거실, 주방, 침실로 이뤄졌으며 소품이 아기자기하고 섬세한 게 특징이다. 또 미니카페와 햄버거숍은 동화에서 본 듯한 사랑스러운 디자인으로 만들어져 구매욕을 자극한다.

 

NEW 코브라 전투단(육·해·공군)
NEW 코브라 전투단(육·해·공군)은 옥스포드의 여러 제품 중 개발과 디자인, 패키지별 구성면에서 독보적인 수준으로 인정받는 밀리터리 시리즈의 신제품이다.
흑표전차, 지대공미사일, 수리온헬기, 도산 안창호급 잠수함, 장갑차, F-35A 스텔스 전투기 등 국내 최신예 무기체계가 연상되는 섬세하고 사실적인 표현은 놀이뿐 아니라 컬렉션용 제품으로서의 가치를 더한다.
육·해·공군에서 다양한 특수임무를 수행하는 피규어는 옥스포드가 자체 개발한 기술이 적용된 것으로 무릎이 접혀 다양한 모습의 연출이 가능하다.


타운 히어로즈 시리즈
옥스포드에서 타운(TOWN)은 무한한 확장성과 스토리텔링을 대표하는 시리즈다. 올해 옥스포드가 주목한 이야기는 타운의 평화와 안전이 위협으로 느껴지는 상황에서 우리를 지켜주고 도와주는 이 시대의 진정한 영웅들의 활약이었다.
이에 옥스포드는 빈발하는 자연재해, 질병, 폭력 등 여러 위험에 맞서는 경찰관과 소방관, 간호사 등을 테마로 한 타운 시리즈 경찰본부, 소방본부, 응급실, 해양경찰을 출시했다.
위험하고 위협적인 상황에 등장하는 경찰헬기, 호송버스, 순찰차, 소방 사다리차, 닥터헬기, 응급차량, 고속 보트 등과 함께 영웅들을 재현한 다양한 피규어로 구성된 이들 제품은 컬렉션용으로 평가받으며 인기리에 판매되고 있다.
옥스포드 관계자는 “크리스마스나 연말연시에 옥스포드 블록으로 따뜻한 마음을 전하며 정을 나누는 것도 의미 있을 것” 이라고 전했다.

 

우리 영웅 이순신
토들블록 우리 영웅 이순신은 우리 민족의 성웅 이순신 장군의 이야기를 소재로 한 제품이다.
피규어와 거북선을 귀엽고 친근한 색상과 디자인으로 표현해 영유아들이 딱딱하고 어렵게 느껴지는 이순신 장군의 이미지와 활약상을 자랑스러운 우리의 역사와 이야기로 친숙하게 느낄 수 있도록 제작됐다. 특히 올해 영화 한산이 개봉하면서 후광효과에 힘입어 큰 관심을 받았던 제품이기도 하다.

 




아이러브캐릭터 / 장진구 기자 master@ilovecharacter.com

[ⓒ 아이러브캐릭터.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