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품명: 쿵푸팬더4
·감독: 마이크 미첼, 스테파니 스티네
·출연: 잭 블랙, 아콰피나, 비올라 데이비스, 더스틴 호스만, 제임스 홍, 브라이언 크랜스톤 등
·배급: 유니버설 픽처스
·개봉: 4월 10일
마침내 내면의 평화가 찾아왔다고 믿는 용의 전사 포. 이제는 평화의 계곡의 영적 지도자로 성장하고 자신을 대신할 후계자를 찾아야 하지만 지금 이대로가 좋을 뿐이다. 그러던 어느 날 모든 쿵푸 마스터의 능력을 그대로 복제하는 강력한 마법사이자 빌런 카멜레온이 나타나자 포는 그녀를 막기 위해 정체를 알 수 없는 쿵푸 고수 젠과 모험을 떠난다. 포는 가장 강력한 빌런과 자신을 뛰어넘고 진정한 변화를 이룰 수 있을까.
모두가 사랑하는 쿵푸팬더 포가 스크린에 컴백한다. 쿵푸팬더4는 상대의 기술을 그대로 복제하는 빌런 카멜레온에 맞서기 위해 용의 전사인 자신마저 뛰어넘어야 하는 포의 새로운 도전을 담은 액션 어드벤처물이다.
카멜레온은 자신의 능력을 이용해 포를 쓰러뜨릴 계획을 세우고, 도움이 필요한 포는 그녀의 비밀을 알고 있는 젠을 만나 카멜레온에 맞설 새로운 팀을 모으기 시작한다. 애니메이션의 명가 드림웍스가 만든 쿵푸팬더4는 전작보다 더 커진 스케일은 물론 화려한 비주얼, 풍성한 캐릭터, 오직 쿵푸팬더 시리즈에서만 맛볼 수 있는 통쾌한 유머와 짜릿한 액션으로 관객에게‘포’만감 넘치는 즐거움을 선물한다.
포의 더빙은 완벽한 싱크로율을 자랑하는 인간 쿵푸팬더 잭 블랙이 맡아 특유의 재치 있는 입담과 개성 넘치는 목소리 연기를 보여준다.
또 스트리트 출신의 정체를 알 수 없는 쿵푸 고수 젠 역은 아콰피나, 빌런 카멜레온 역은 비올라 데이비스가 맡았고 영원히 고통받는 스승 시푸는 더스틴 호스만, 포의 양아버지 핑은 제임스 홍, 친아버지 리는 브라이언 크랜스톤이 연기한다.
새로운 파트너 젠과 포의 티키타카 호흡과 엉뚱하지만 귀여운 개그 코드로 무장한 쿵푸팬더4는 4월 10일 개봉한다.
아이러브캐릭터 / 장진구 기자 master@ilovecharacter.com
[ⓒ 아이러브캐릭터.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