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릭터 신상품 품평회] 서울머천다이징컴퍼니의 <귤빛 코알라>

캐릭터 / 최인영 기자 / 2025-10-14 14:00:02
Monitoring

캐릭터 신상품 품평회는 새롭게 출시되는 여러 캐릭터 상품 중 기발하거나 유용한 제품을 소비자, 파워 블로거, 콘텐츠업계 종사자에게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주고 생생한 체험 후기를 전달하는 코너다. 10월호 품평 제품은 서울머천다이징컴퍼니의 <귤빛 코알라>와 마코빌의 <치타부 스토리 액티비티 북>이다. 사용해 본 체험단이 어떤 의견을 내놓았는지 살펴보자.

 

 

귤빛 코알라

 

 

강민지(블로거 고구밍지)
나무 한 그루에서 함께 자라는 세 코알라 남매의 이야기를 담은 그림책이에요. 색감이 따뜻하고 글도 간결해 집중해 읽을 수 있었어요.

 

 

박성은(블로거 이니마밍)
표지에서부터 따뜻한 주황빛의 귀여운 코알라가 눈길을 사로잡아요. 전체적인 색감과 그림체가 포근해서 아이들과 함께 보는 내내 기분이 좋았어요.

 


전은비(블로거 류류)
아이는 귀여운 코알라가 티격태격하고 꼭 안고 있는 모습이 기억이 남는다고 했는데 전 문득 여동생이 보고 싶어졌어요. 형제의 마음을 너무 잘 표현했어요.

 

 

김정은(블로거 유니바라기)
감정이입이 되기 쉬운 내용이어서 아이들에게 따스함을 선사해 주는 책이라고 생각해요. 글밥이 적당해서 글 읽는 연습을 할 시기에 딱 맞는 책이에요.

 

 

김초은(블로거 비바쵸니)
삽화가 너무 귀여워서 그런지 더 흥미로워요. 가족의 사랑을 느낄 수 있는 따뜻한 이야기라서 아이에게 자주 들려주기 좋아요.

 

 

조수진(블로거 늘봄라온)
세 코알라가 싸우고, 토라지고, 다시 화해하며 서로를 더 깊이 이해하게 되는 과정이 따뜻하게 그려졌어요. 우리 가족의 모습이 떠올라서 더 애틋하게 느껴져요.

 


장영혜(블로거 유니마밍)
다투기도 하고 화해하는 일상의 모습을 세 코알라의 모습에서 볼 수 있는데 참 애틋하고 사랑스러워요. 함께 읽으면서 마음이 뭉클해졌어요.

 

 

손세영(블로거 까꿍맘실피드)
형제의 소중함과 가족 간의 사랑을 느낄 수 있는데 개인적인 성향이 강해지고 사회성이 부족해지기 쉬운 요즘 읽어 주기 좋은 내용의 예쁜 그림책이에요.

 

 

손현경(블로거 포포마망)
형제들은 늘 함께 지내면서 기쁠 때도 있지만 싸울 때도 있듯이 귤빛 코알라들도 서로 다투고 슬플 때도 있어요. 형제간의 마음을 잘 그려낸 책이네요.

 

 

제갈민아(블로거 도빈맘마미)
아빠랑 함께 읽으며 아이가 가족에 대해 알아가고 대화도 나눌 수 있어 너무 좋았어요. 가족은 밉고 서운해도 결국 서로에게 소중한 존재라는 걸 알려주는 책이에요.

 


차소현(블로거 차찬)
티격태격하던 코알라 형제가 산불이 나자 서로를 구하며 진짜 가족이 되어 가는 성장 이야기를 참 따뜻하게 담아냈어요. 가족의 소중함과 감정 표현을 배우기 좋은 책이네요.

 

 

 

아이러브캐릭터 / 최인영 기자 master@ilovecharacter.com 

[ⓒ 아이러브캐릭터.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