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코데코 서프라이즈 미니 열공템 등 출시
아이코닉스의 대표 여아 완구 브랜드 데코데코가 새해를 맞아 다양한 신제품을 선보였다. 데코데코 서프라이즈 MINI 열공템(핑크·퍼플 2종)은 귀여운 비밀 열공템이 담긴 파우치다. 총 여섯 가지 열공템에는 각각의 비밀이 숨겨져 있어 재미 요소를 더했다. 함께 들어 있는 데코 스티커로 나만의 특별한 파우치를 만들 수 있고 키링으로도 활용 가능하다.
데코데코 시간순삭 말캉 젤리뽀 메이킷과 슬라임 도시락 메이킷은 누구나 손쉽게 만들 수 있는 DIY 완구 시리즈다. 시간순삭 말캉 젤리뽀 메이킷은 말캉 가루에 물을 부어 귀여운 젤리를 만들 수 있고 슬라임 도시락 메이킷은 슬라임에 색소를 붓고 밥알 파츠를 섞어 실제와 똑같은 카레 도시락과 삼각 김밥을 만들어보는 제품이다.
데코데코 랜덤 My Cutie 아크릴 쉐이커 키링, Y2K 포카홀더 키링도 출시했다. My Cutie 아크릴 쉐이커 키링은 다양한 아크릴 파츠를 활용해 나만의 키링을 만드는 완구다. 포토 카드를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는 Y2K 포카홀더 키링은 형형색색의 아기자기한 디자인으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꼬마버스 타요> 신호등 교통놀이 플레이세트 출시
아이코닉스가 타요와 함께 신호등 교통놀이를 즐길 수 있는 플레이세트 완구를 새로 선보였다. 톨게이트 표지판을 누르면 타요 미니카가 레일을 따라 2차선 도로로 자동 출발하고, GO 버튼을 누르면 신호등이 초록색으로 바뀐다. 실제 3색 LED 신호등과 같아 아이들이 교통안전을 쉽고 재미있게 배울 수 있다. 또 직선·회전 도로, 톨게이트, 정류장, 다리 등 도심 속 풍경을 재현해 실감나는 놀이가 가능하다. 안전을 당부하는 열 가지 멘트와 꼬마버스 타요 주제곡도 나오게 해 재미를 더했다.
<잔망루피>×콘래드 서울 콜라보레이션 프로모션
서울 여의도의 콘래드 서울 호텔이 인기 캐릭터 잔망루피와 손잡고 레스토랑 두 곳에서 특별한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이탈리아 레스토랑 아트리오는 딸기뷔페 with 잔망루피란 슬로건을 걸고 달콤한 이탈리아 요리와 디저트를, 뷔페 레스토랑 제스트는 잔망루피와 함께하는 전 세계 미식 여행을 콘셉트로 해 동서양을 넘나드는 다양한 요리를 선보이고 있다.
레스토랑 곳곳에는 잔망루피 인형, 쿠션, 피규어 등 각종 아이템을 배치했으며 폴라로이드 사진을 찍고 잔망루피 스티커로 꾸밀 수 있는 공간도 마련해 다채로운 경험을 선사한다.
방문객에게 한정판 잔망루피 키링을 증정하며 추첨식 복권으로 다양한 굿즈를 제공하는 이벤트도 열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설빙과 <잔망루피>의 달콤한 만남 콜라보레이션 빙수 신메뉴 2종 출시
국내 대표 빙수 프랜차이즈 설빙이 잔망루피와 만나 빙수 신메뉴 2종을 출시했다. 이번 협업으로 새롭게 선보이는 메뉴는 잔망루피 낭만 딸기설빙과 잔망루피 낭만 초코설빙으로, 귀여운 잔망루피 데코픽이 꽂혀 있어 눈과 입을 즐겁게 한다.
잔망루피 낭만 딸기설빙은 신선한 생딸기와 피스타치오 스프레드, 라즈베리 퓌레로 만들어 고소하고 상큼 달콤한 맛을 낸다. 잔망루피 낭만 초코설빙은 리얼 카다이프와 피스타치오 스프레드, 초코볼 아이스크림이 더해졌으며 초코의 풍미가 진하다.
이들 메뉴를 주문하면 한정판 잔망루피 키링 등 굿즈를 증정한다. 또 ARS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함께 진행해 MZ세대의 관심을 끌고 있다.
아이러브캐릭터 / 장진구 기자 master@ilovecharacter.com
[ⓒ 아이러브캐릭터.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