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코닉스가 여아를 겨냥한 완구 브랜드 <데코데코>를 새롭게 론칭했다. 또 부산에 이어 대구에서 <잔망루피> 팝업스토어를 선보였는가 하면 여러 브랜드와 손잡고 맛과 건강, 재미를 더한 콜라보레이션 제품도 잇달아 출시했다.
트렌디한 감성 담은 신제품 9종 출시
아이코닉스가 여아들을 위한 완구 브랜드 데코데코를 새롭게 내세워 트렌디한 감성을 담은 신제품 9종을 선보인다.
시리얼 디스펜서와 곰돌이 모양의 젤리, 아이스크림 등 디저트를 모티브로 한 데코데코 말캉이 메이킷 시리즈는 사랑스러운 파스텔색과 귀여운 모양이 돋보이는 말캉이에 다양한 토핑과 글리터, 물을 넣어 쫀득한 촉감의 키링을 만들 수 있는 메이커 키트다. 중독성 강한 촉감의 키링을 만들어 원하는 곳에 걸고 다니며 개성을 뽐낼 수 있다.
러블리 핑크와 트렌디 퍼플 두 색상으로 나오는 데코데코 시크릿 캐비닛은 비밀 잠금장치와 트릭을 구현해 특별한 매력을 더했으며 각종 미니어처 문구와 미니 바스켓, 캐비닛을 꾸밀 수 있는 스티커 4장 등 다양한 구성품이 들어 있다.
데코데코 만들기 시리즈 4종은 뽀짝 프렌즈 미니 비누 만들기, 유니콘 라떼 글리터 슬라임 만들기, 냠냠파티 디폼블럭 만들기, 달콤 디저트 슈링클스 키링 만들기로 이뤄졌다.
귀여운 도안 등 제품 속 구성품을 활용해 쉽고 재미있게 나만의 비누, 슬라임, 디폼블럭, 키링을 만들 수 있다.
아이 선물로 제격인 레스큐 타요 플레이세트 신제품 공개
올해 크리스마스를 책임질 레스큐 타요 플레이세트 신제품이 잇달아 출시된다.
레스큐 타요 포크레인 중장비타워는 무한궤도 벨트와 암석이 떨어지는 암석 터널, 지게차 리프트, 다이너마이트 출동 슈터 등 다양한 기능으로 모험이 가득한 중장비 공사 현장을 표현했다. 또 신나는 타요 주제곡 세 곡을 들을 수 있으며 타워 상부의 포클레인 삽은 손잡이를 돌리면 360도 회전하고 길이도 최대 60cm까지 늘어난다.
꼬마버스 타요 시즌6에 새롭게 등장하는 카고 비행기가 레스큐 타요 카고에어 비행기 완구로 나온다.
카고 비행기는 제품에 내장된 타요 미니카 외에 최대 4대의 미니카를 태워 출동시킬 수 있고 LED 조명과 15가지의 다양한 멘트와 효과음도 나온다. 프릭션 바퀴가 달려있어 비행기와 미니카 놀이를 한 번에 즐길 수 있다.
타요 스페셜 꼬마버스 친구들 세트 11탄은 중장비에 특화된 신규 미니카 세트 완구다. 중장비 모자를 쓴 타요와 디거, 덤프, 롤롤 미니카를 활용하면 중장비 플레이세트를 더욱 실감 나고 재미있게 갖고 놀 수 있다.
부산 이어 대구 사로잡은 <잔망루피> 팝업스토어 성료
지난 7월 부산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에서 성황리에 막을 내린 잔망루피 팝업스토어가 8월 26일부터 9월 4일까지 현대백화점 대구점에서 운영됐다.
이곳에서는 대구를 대표하는 동물인 수달 버전의 잔망루피 봉제인형 등 대구 팝업스토어에서만 만날 수 있는 한정판 제품을 비롯해 다채로운 잔망루피 제품을 만날 수 있었다.
또한 잔망루피의 아기자기한 방과 대구 명소를 배경으로 한 특별한 콘셉트의 포토존도 마련돼 방문객들은 즐거운 경험을 하고 추억도 남길 수 있었다.
팝업스토어에서는 현장에서 촬영한 인증샷을 SNS에 올리면 잔망루피 젤리를 증정하거나 구매금액대별로 사은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됐다.
아이러브캐릭터 / 장진구 기자 master@ilovecharacter.com
[ⓒ 아이러브캐릭터.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