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핑크퐁컴퍼니가 추석 연휴를 맞아 어린이 팬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풍성한 소식을 전했다.
우선 새로운 애니메이션 시리즈 핑크퐁과 호기: 새 친구 니니모가 KBS 1TV에서 매주 토요일 오후 2시 30분에 방송된다.
이 작품은 핑크퐁 원더스타의 후속 시리즈로 어느 날 갑자기 고향 스타리아에 대한 기억과 무한한 마법능력을 잃어버린 핑크퐁이 원더마을 친구들과 겪는 특별한 모험을 담았다. 여기에 핑크퐁과 호기를 비롯한 기존 원더스타 시리즈 주인공들 외에도 정체불명의 고양이 니니모가 새로 등장한다.
더핑크퐁컴퍼니는 “캐릭터들이 서로를 이해하고 변화해가는 성장 과정을 화려한 그래픽과 거대한 스케일에 담아내 더욱 업그레이드된 재미를 선사한다” 고 소개했다.
아울러 핑크퐁, 아기상어를 잇는 차세대 IP이자 전 세계 유튜브 누적 구독자 3,500만 명을 보유한 인기 IP 베베핀이 새 앨범으로 글로벌 팬들을 찾는다.
이번에 새로 나온 베베핀 자장가는 한국어와 영어버전으로 발매했으며 잔잔한 보컬이 돋보이는 21곡을 담았다. 이 밖에 수록곡을 연주곡·ASMR 버전으로 즐길 수 있는 100분짜리 앨범도 함께 공개해 골라 듣는 재미를 더했다.
베베핀 자장가 앨범은 멜론, 지니, 벅스, 바이브, 플로, 유튜브 뮤직, 스포티파이, 애플뮤직 등 주요 음원 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와 함께 더핑크퐁컴퍼니는 식음료와 완구 분야에서 새로운 상품도 출시했다.
더핑크퐁컴퍼니는 대상의 온라인 전문 브랜드 집으로ON과 손잡고 아이라이킷 핑크퐁 아기상어 초코우유를 선보였다. 아이들이 한번에 먹기 좋은 140ml 용량이어서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즐길 수 있으며 패키지에는 핑크퐁 아기상어 디자인을 입혔다.
또 맛과 재미를 동시에 잡은 아이엠제이에스의 핑크퐁 아기상어 농구 놀이 스틱캔디·반지캔디부터 주방놀이를 할 수 있는 아이플러스의 핑크퐁 설거지놀이 싱크대까지, 다양한 분야에서 라이선싱 사업을 펼치며 상품군을 확대하고 있다.
아이러브캐릭터 / 장진구 기자 master@ilovecharacter.com
[ⓒ 아이러브캐릭터.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