뽀로로 3분 치과놀이, 타요 봉봉 달콤 푸드 트럭 신제품 출시
아이코닉스가 새로운 뽀로로·타요 완구를 선보였다.
뽀로로 3분 치과놀이는 재밌게 양치법을 익힐 수 있는 교육 완구다. 크롱 입속에 세균이 가득한 치아와 혀를 뽀로로 칫솔로 구석구석 깨끗이 닦으면서 올바른 양치 습관을 기를 수 있다.
제품에는 까맣게 썩은 충치를 뽑거나 치료하는 치과놀이에 필요한 소품 18종이 들어 있으며 뽀로로 칫솔에서는 양치질 소리와 3분간 바르게 양치하는 법을 알려주는 음성이 나온다.
타요 봉봉 달콤 푸드 트럭은 꼬마버스 타요의 인기 캐릭터 꼬마 자동차 봉봉을 펼치면 푸드 트럭으로 변신해 탕후루, 과일 아이스크림, 주스 등 다양한 간식을 만들어보는 소꿉놀이 완구다.
실제 탕후루처럼 각종 과일과 토핑을 막대에 꽂아 시럽을 씌우고, 메이커를 활용해 아이스크림과 과일주스는 물론 과일 토핑을 조합해 여러 가지 달콤한 디저트도 만들어볼 수 있다.
데코데코 바풍슬라임 메이킷 2종 출시
아이코닉스의 대표 여아 완구 브랜드 데코데코가 바풍슬라임 메이킷 신제품 2종을 출시했다. 바풍슬라임 메이킷은 슬라임을 크게 부풀려 바람 풍선을 만들 수 있는 완구다.
함께 들어 있는 바풍채로 슬라임을 쭈욱 늘리며 재밌는 놀이를 즐기고 글리터, 데코 토핑과 조합해 예쁘게 꾸며서 키링, 컵, 접시 등 다양한 형태의 케이스에 넣어 다닐 수도 있다.
바풍슬라임 메이킷 소다 키트는 실제와 같은 크기의 컵이 들어 있으며 메론 소다, 퐁퐁 소다, 블루베리 스무디, 커스터드 푸딩 등 다양한 소다 슬라임을 만들어보는 제품이다.
바풍슬라임 메이킷과 호환되는 슬라임 8종이 포함돼 활용도가 높고 데코 스티커와 토핑으로 나만의 슬라임 소다 만들기도 가능하다.
달콤하고 사랑스러운 ‘스위츠 잔망루피’시리즈 만나봐요
봄을 맞아 잔망루피의 사랑스러움을 극대화한 스위츠 잔망루피 굿즈가 새로 나왔다. 달콤한 디저트로 변신한 잔망루피를 만나볼 수 있는 스위츠 잔망루피 시리즈는 봉제 인형, 봉제 키링 2종, 봉제 파우치, 씬 피규어, 피규어 키링 등 6종으로 이뤄졌으며 스위츠 잔망루피만의 초롱초롱한 눈빛과 발그레한 두 볼, 별 모양의 귀여운 주근깨가 돋보인다.
봉제 인형은 기존 제품보다 긴 털로 만들어 부드러움과 포근함을 더했고 체리를 든 잔망루피와 아이스크림이 된 잔망루피 모양의 봉제 키링도 귀여운 매력을 발산한다.
또 아이스크림 모양 얼굴의 봉제 파우치, 푸딩을 안고 있는 모습의 씬 피규어, 컵케이크를 안고 있는 모습의 피규어 키링도 구매욕을 자극한다.
다양하고 실용적인 잔망루피 생활용품 콜라보레이션 인기 캐릭터 잔망루피가 국내 대표 생활용품 브랜드와 잇달아 콜라보레이션을 펼치고 있다.
대림비앤코×잔망루피 디클린 필터 샤워기는 잔망루피 형태를 그대로 적용한 귀여운 디자인으로 철 제거율 100%를 자랑하고 미세먼지 입자보다 작은 불순물도 모두 걸러낸다. 수압도 세고 충격에 매우 강한 내구성을 갖췄다.
라이온코리아의 대표 세탁 세제 브랜드 비트는 잔망루피와 협업한 울트라 콤팩트 캡슐 세제를 GS25에서 먼저 선보였다.
패키지에는 헤드셋을 끼고 디제잉을 하며 “빨래에 비트 주세요”라고 말하는 잔망루피의 모습이 들어 있다.
비트는 울트라 콤팩트 캡슐 세제 외에도 다양한 버전의 잔망루피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편의점, 대형 마트 등 여러 온·오프라인 유통 채널에 선보일 예정이다.
아이러브캐릭터 / 장진구 기자 master@ilovecharacter.com
[ⓒ 아이러브캐릭터.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