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구·팬시 상품 등 17종 출시
아이코닉스의 여아 타깃 브랜드 데코데코가 미니어처 DIY시리즈 3종과 팬시 14종을 새롭게 출시했다.
데코데코 미니어처 DIY 시리즈 3종은 간단한 조립으로 나만의 편의점, 아이스크림 숍, 버거 하우스를 손쉽게 만들 수 있는 완구다.
귀여운 소품으로 자유롭게 공간을 꾸밀 수 있으며 말랑말랑한 스퀴시 소재의 인형도 함께 들어 있어 아기자기한 연출이 가능하다. 3종의 DIY 시리즈를 서로 연결하면 알바 타운이 조성돼 보는 재미를 더한다.
데코데코 팬시 신상품은 요즘 트렌드를 반영해 발랄한 디자인과 귀여운 캐릭터를 조합해 초등학생 여아들이 일상과 학교생활에서 사용할 수 있는 실용적인 제품들로 이뤄졌다.
이번에 출시한 제품은 미니 빗자루 세트, 데스크 청소기, 포토 앨범, 투명 파우치, 인형 키링(4종), 펜 파우치, 스마트폰 홀더, 짝꿍 자석 키링, 아크릴 집게 세트, 젤리 스티커(3종), 무선 제본 노트(4종), L홀더(2종), 연필 세트, 랜덤 에어 키링 등 14종이다.
‘뽀로로 테마파크 월미도’ 개장
뽀로로와 타요 캐릭터를 만나볼 수 있는 뽀로로&타요 콘텐츠 테마파크 빌딩 in 월미도(이하 뽀로로 테마파크 월미도)가 5월 1일 인천시 중구 월미도에 개장했다.
2층부터 5층까지 연면적 1만 3,800여 m2에 달하는 뽀로로 테마파크 월미도는 공감이라는 주제 아래 부모와 아이가 함께 즐기는 33종의 공감 플레이존과 다양한 실내 놀이기구로 꾸며졌으며 다채로운 공연도 진행한다.
특히 삼성전자 AI 비스포크 콤보와 제휴해 마련한 아쿠아 플레이존은 어린이들이 물놀이를 통해 상상력을 키우고 물을 이용한 과학 원리를 이해하는 즐거운 경험을 제공한다.
물놀이 시설 특성상 옷이 젖는 일이 많은데 세탁부터 건조, 보관과 알레르기 케어까지 한 번에 가능한 의상 대여 시스템을 갖춰 위생 관리에도 신경 썼다.
뽀로로 테마파크 월미도는 개장을 기념해 G마켓, GS25와 특별 프로모션, 경품 이벤트 등을 진행해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아이코닉스는 “방문자들이 SNS에 인증샷과 후기를 남겨준 덕에 입소문이 퍼지고 있다” 며 “실내 키즈 테마파크 시장에서 대세로 떠오르고 있다” 고 전했다.
미니 이모티콘 ‘잔망루피는 쪼그매’ 공개
잔망루피의 미니 이모티콘 ‘잔망루피는 쪼그매’ 가 새로 나왔다.
카카오톡에서 텍스트와 함께 다양한 사물을 표현할 수 있도록 작은 이모티콘으로 이용자들이 자유롭게 이모티콘을 조합해 활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잔망루피의 얼굴과 몸통, 다리 등을 색다르게 조합할 수 있어 재미를 더했고 일상에서 자주 쓰일 만한 실용적인 아이템들도 함께 구성해 활용도를 높였다.
잔망루피 쪼그매는 캐릭터의 매력이 가득한 각양각색의 표정이 담겨 팬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MZ 대표 캐릭터 잔망루피 두 번째 플래그십스토어 오픈
MZ세대 대표 아이콘으로 자리매김한 잔망루피의 두 번째 플래그십스토어가 서울시 서대문구 현대백화점 신촌점에 문을 열었다.
이곳은 매일매일 달콤한 실험이 이뤄지는 잔망루피 스위트 랩을 메인 콘셉트로 내세워 도넛, 케이크 등 각종 디저트 모양의 조형물과 소품으로 꾸민 포토존과 다양한 상품을 만날 수 있는 굿즈존으로 이루어졌다.
오픈을 기념해 구매 금액대별 사은품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해 방문객들에게 풍성한 볼거리와 즐거운 경험을 선사했다.
한편 잔망루피의 첫 플래그십스토어는 지난해 9월 서울시 영등포구 여의도 더현대 서울에 개장했다.
아이러브캐릭터 / 장진구 기자 master@ilovecharacter.com
[ⓒ 아이러브캐릭터.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