뽀통령으로 불리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뽀로로가 프로축구 성남FC의 홍보대사로 발탁됐다.
등번호 12번을 달고 성남FC의 공식 홍보대사가 된 뽀로로는 어린이날을 맞아 본격적인 활동에 들어갔다.
뽀로로는 이날 하나은행 K리그2 수원삼성과의 홈경기에서 시축에 나섰고 구단과 함께 포토존 운영, 경품 증정, 응원 행사 등 다채로운 콜라보레이션 이벤트를 펼쳤다.
또 뽀로로 치즈 과자, 성남FC&뽀로로 에디션 한정판 스티커 등 증정품도 마련해 팬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뽀로로는 앞으로도 성남FC의 마스코트인 까오, 까비와 함께 활동하며 팬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제이에스티나, 뽀로로 주얼리 신상품 출시
주얼리 브랜드 제이에스티나가 뽀로로와 친구들 키즈 컬렉션 목걸이를 새로 선보였다.
뽀로로 목걸이는 실버 옐로 뽀로로, 실버 핑크 루피, 실버 크롱, 실버 요리사 루피 등 4종으로 구성됐으며 뽀로로와 친구들 캐릭터 형태를 입체적으로 표현해 귀여움을 더했다.
특히 실버 옐로 뽀로로와 실버 핑크 루피는 하트를 양손으로 잡고 있는 사랑스러운 디자인에 기존 제품과 차별화된 옐로, 핑크 컬러를 입혀 더욱 산뜻한 느낌을 준다.
뒷면에는 이름, 전화번호를 각인할 수 있고 탄생석도 추가할 수 있어 아이를 위한 특별한 선물로 제격이다.
잔망루피 ‘잔망라이프’ 중동 팝업스토어 성료
잔망루피의 아홉 번째 팝업스토어가 5월 1일부터 15일까지 경기도 부천시 현대백화점 중동점에서 성황리에 열렸다.
잔망루피의 일상을 엿볼 수 있는 ‘잔망라이프’ 콘셉트로 꾸민 이번 팝업스토어는 잔망루피의 방을 연상시키는 귀여운 포토존과 각종 굿즈를 볼 수 있어 방문객들의 발길을 끌었다.
구매 고객에게 잔망루피 스틱 풍선을 증정하고 3만 원 이상 구매 시 잔망루피 인형과 아크릴 키링, 아크릴 스탠드 등 다양한 경품이 가득한 인형 뽑기에 참여할 수 있는 코인 증정 이벤트도 진행해 풍성한 볼거리와 즐길 거리를 제공했다.
잔망루피×카카오프렌즈 핫 아이템 공개
MZ세대 사이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며 대세 캐릭터로 자리매김한 잔망루피가 카카오프렌즈와 손잡고 다양한 콜라보레이션 아이템을 출시했다.
이번 협업으로 잔망루피와 카카오프렌즈의 대표 캐릭터 춘식이, 어피치가 함께한 다양한 아이템이 탄생했다.
춘식이 옷을 입은 잔망루피와 잔망루피 옷을 입은 춘식이 봉제 인형을 비롯해 보디필로, 파우치, 키링, 모니터 피규어, 주차 번호판 등 10여 종의 상품이 뤂덕(잔망루피 팬덤명)과 춘장이(춘식이 팬덤명)들의 소비욕을 자극한다.
또 잔망루피, 춘식이, 어피치가 함께한 재밌는 스토리의 홍보 영상을 공개하고 협업 아이템 출시를 기념한 SNS 이벤트도 펼쳐 많은 관심을 받았다.
아이러브캐릭터 / 장진구 기자 master@ilovecharacter.com
[ⓒ 아이러브캐릭터.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