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릭터 신상품 품평회] <구십구 포켓몬>

캐릭터 / 최인영 기자 / 2023-11-13 14:00:41
Monitoring

<구십구 포켓몬>

 

캐릭터 신상품 품평회는 새롭게 출시되는 여러 캐릭터 상품 중 기발하거나 유용한 제품을 소비자, 파워 블로거, 콘텐츠업계 종사자에게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주고 생생한 체험 후기를 전달하는 코너다. 11월호 품평제품은 코리아보드게임즈의 <구십구 포켓몬>과 <우봉고 미니 포켓몬>이다. 제품을 사용해본 체험단이 어떤 의견을 내놓았는지 살펴보자.

 


김수미(블로거 이예신)
보드게임을 하면서 덧셈과 뺄셈을 익힐 수 있으니 학습지로 공부 구십구 포켓몬 하는 것보다 효율성이 더 좋은 것 같아 마음에 들어요.

 


서동희(블로거 규민윤하사랑해)
숫자 카드를 내려놓으면서 더하고 빼고, 조커 카드 등 특수 카드를 활용해 바닥 카드의 숫자가 99를 넘지 않아야 이길 수 있어요.

 


안누리(블로거 누리꾸)
카드를 한 장씩 꺼내 더 높은 숫자를 낸 사람이 이기는 게임이나 카드를 뒤집어 짝을 맞추는 메모리 게임 등 다양한 방식으로 놀 수 있어 좋아요.

 


서가람(블로거 득템이맘)
최소 2명부터 함께 할 수 있고 두 자리수를 덧셈할 줄 아는 아이라면 6세 이상부터 가능한 유아용 보드게임이에요. 

 


박은정(블로거 소박하다)
돌아가며 카드를 한 장씩 내면서 바닥 숫자를 더하거나 뺍니다. 99를 넘긴 사람은 탈락하고 끝까지 남은 한 사람이 이기는 게임이에요.

 


이경미(블로거 수수겸겸)
동영상으로도 규칙을 설명해줘 아이와 함께 한번 보면 금방 이해할 수 있어요. 조커나 무지개 카드를 뽑으면 원하는 대로 할 수 있어요.

 


이유리(블로거 꼬꽁이새댁)
두 자리 수 더하기, 한 자리 수 연산이 가능한 아이라면 즐길 수 있어요. 룰이 쉽고 포켓몬 캐릭터가 그려져 있어 아이들에게 인기 만점이에요.

 


장민경(블로거 새싹두싹)
게임 방법이 단순하고 아이와 함께 수학을 놀이로 즐기다 보면 작은 상자에 엄청난 재미가 들어 있다는 것을 느낄 수 있는 보드게임이네요.

 


정우림(블로거 다가온)
포켓몬스터 캐릭터가 그려진 덧셈·뺄셈 보드게임이에요. 놀면서 덧셈 공부도 되니 좋아요. 셈이 틀리면 카드를 못 가져가고, 손에 든 카드가 줄어드는 벌칙도 있어요.

 


진희라(블로거 빛나는 하츄맘)
권장 연령은 8세 이상이고 연산과 암산 실력을 높이는 데 도움을 줘요. 온 가족이 함께 할 수 있는데 숫자를 배우는 아이에게 추천하는 놀이에요.

 


편성희(블로거 행복한투덜이)
99라는 숫자에 다가가면서 두뇌 싸움이 시작돼요. 부피가 작아 캠핑 갈 때 들고 가기도 좋아요. 둘째가 아직 계산을 잘 못하는데 연산 학습력도 키울 수 있어요.

 

아이러브캐릭터 / 최인영 기자 master@ilovecharacter.com 

[ⓒ 아이러브캐릭터.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