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존·토피어리에 방문객 발길 이어져
퍼니플럭스의 인기 애니메이션 엄마까투리의 귀여운 캐릭터 꽁지, 두리, 세찌, 마지가 지난 5월 1일부터 31일까지 전남 완도군 해변공원 일대에서 열린 2023 전라남도 정원 페스티벌에 등장했다.
퍼니플럭스는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과 이벤트가 펼쳐진 축제 현장에 자연 교감 성장 이야기로 인기를 얻고 있는 엄마까투리 정원과 포토존을 꾸몄다.
다정한 매력으로 많은 팬덤을 보유한 꺼병이들은 화단에 귀여운 토피어리 형태로 등장해 관광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했다.
관광객들은 엄마까투리 포토존에서 까투리 버스에 올라 함께 사진을 찍으며 즐거운 추억을 쌓기도 했다.
퍼니플럭스 관계자는 “이번 행사에서 보여준 엄마까투리에 대한 반응이 무척 좋아 앞으로 다양한 행사에서 엄마까투리를 선보일 계획”이라고 전했다.
<엄마까투리> 멜로디 멀티 변기 의자 출시
캐릭터 완구 전문기업 지나월드가 엄마까투리 IP를 활용한 유아 완구 멜로디 멀티 변기 의자를 출시했다.
이 제품은 아이들의 원활한 배변 활동을 돕기 위해 버튼을 누르면 멜로디가 흘러나오는 기능이 있다.
또 남아 소변기로 사용할 수 있는 변기통은 높이 조절이 가능해 아이 성장에 맞춰 소변 교육을 할 수 있으며 위생적이고 편안한 유아 변기는 평상시에 어린이 의자로도 쓸 수 있다.
퍼니플럭스는 앞으로 저울놀이, 달력놀이 등 다양한 영유아 상품을 선보여 지나월드와 함께 엄마까투리 유아 완구의 판로를 넓혀나갈 계획이다.
국내 대표 영유아 TV시리즈 애니메이션 엄마까투리 시즌5는 현재 대교노리Q, 재능TV에서도 볼 수 있다.
<출동! 슈퍼윙스> 신상 완구 티노-X·슈퍼펫 미니버스 인기
인기리에 방영된 출동! 슈퍼윙스 시즌7의 완구 신제품 티노-X와 슈퍼펫 미니버스가 소비자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티노는 시즌6에서 처음 등장한 전설의 슈퍼윙스로 나오자마자 아이들에게 큰 인기를 끈 캐릭터다.
티노-X는 기존의 티노 장난감보다 2.5배 커졌고 애니메이션에 나오는 모습을 그대로 재현한 것이 특징. 티노 전용 스포이트로 물을 넣고 꼬리를 누르면 공룡 소리와 함께 입에서 붉은빛 수증기를 내뿜으며 존재감을 자랑한다.
출동! 슈퍼윙스 시즌7에서 처음 나온 슈퍼펫 미니버스는 슈퍼펫들이 미니버스를 타고 모험을 떠나는 애니메이션의 세계관을 구현한 제품이다.
미니버스는 비행 모드와 버스 모드로 변신하고 호기펫, 아리펫 피규어가 들어 있어 역할놀이도 가능하다. 앞서 출시된 슈퍼펫 시리즈의 모든 완구와 호환되어 실용성도 좋다.
전 세계를 모험하는 TV시리즈 애니메이션 출동! 슈퍼윙스 시즌7는 현재 대교어린이TV에서 만날 수 있다. 출동! 슈퍼윙스의 첫 극장판은 오는 7월 20일 개봉할 예정이다.
아이러브캐릭터 / 장진구 기자 master@ilovecharacter.com
[ⓒ 아이러브캐릭터.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