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8월 첫 팬미팅을 성황리에 마친 펭수가 팬들의 열화와 같은 성원에 힘입어 앙코르 팬미팅을 연다.
EBS는 12월 24일과 25일 서울시 동대문구 경희대 평화의 전당에서 앙코르 펭수 팬미팅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펭수가 여는 크리스마스 파티에 초대합니다!란 슬로건을 내건 이번 팬미팅은 펭수와 팬들이 함께 꾸미는 다채롭고 참신한 코너로 꾸며져 팬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EBS 측은 “크리스마스 팬미팅에서 실용적이고 재치 있는 MD들을 함께 선보일 예정” 이라며 “팬들에게 어느 때보다 따뜻하고 신나는 크리스마스를 선물할 것” 이라고 전했다.
한편 EBS는 지난 8월 6일 서울시 광진구 세종대 대양홀에서 펭수의 첫 번째 팬미팅 팔월愛(애)를 개최했다.
팔월愛는 펭수 생일(8월 8일)과 팬미팅이 열리는 8월, 사랑 애(愛)의 합성어로 특별한 날인 8월에 사랑하는 팬들과 만난다는 의미를 담았다.
2019년 EBS에 혜성처럼 등장해 각종 화제의 중심에 서며 남녀노소에게 큰 인기를 얻은 펭수는 이듬해 오프라인 팬미팅을 열려고 했지만 코로나19 감염 확산 여파로 올해 들어서야 팬들을 직접 만날 수 있었다.
팬미팅 한 달 전에 진행된 입장권 예매는 시작 5분 만에 마감돼 펭수의 인기를 실감케 했고 입장권을 구하지 못한 팬들을 중심으로 추가 공연에 대한 문의와 요청이 쇄도하기도 했다.
아이러브캐릭터 / 장진구 기자 master@ilovecharacter.com
[ⓒ 아이러브캐릭터.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