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슬로 작가의 캐릭터 브랜드 포코리프렌즈가 반려동물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바잇미와 손잡고 다채로운 반려용품을 선보인다.
3월 출시한 반려견 홈웨어는 면 95%에 스판 소재 5%가 섞여 부드러운 터치감과 편안한 신축성을 자랑한다.
포코리프렌즈 디자인이 들어가 실내외 어디서든 잘 어울리는 이 옷은 티셔츠, 슬리브리스, 올인원 세 가지 타입으로 구성돼 반려견의 체형과 활동성에 맞게 고를 수 있다.
누적 판매량 4만 개를 돌파한 헤잇미 패치는 해충을 막는데 도움을 주는 제품으로 사랑스러운 포코리프렌즈 캐릭터를 골라 붙일 수 있다. 콩기름 잉크와 무알레르기 점착제를 사용했으며 반려견 옷, 하네스 등에 붙이면 된다.
4월에는 시원한 여름을 보내는 데 필요한 쿨링 용품을 출시한다. 포코리, 담숙, 런지가 패턴으로 들어간 쿨베스트는 냉감 소재로 만들어졌으며 가볍고 자외선 차단 기능도 갖췄다. 목과 배 부분의 스냅 버튼을 사용해 입히는 노터치 디자인이서 관절이 불편하거나 옷을 입기 싫어하는 반려견도 편하고 빠르게 입힐 수 있다.
100% 무독성 폴리머 젤로 만든 쿨 매트는 얼리지 않아도 시원해 반려동물이 혼자 있는 시간에도 쾌적하게 지낼 수 있게 한다. 테두리 마감이 튼튼하고 방수 원단으로 제작해 파손 위험이 적고 내구성이 좋다.
자극 없는 부드러운 폴리에스터 웨빙과 함께 포코리, 버디, 런지를 사랑스러운 배색으로 프린팅한 목줄과 앞섬방지 하네스 등의 산책용품도 내놓는다. 각각 S, M 사이즈가 있으며 중량이 3∼10kg인 반려동물에게 사용하기 적당하다. 손잡이에는 버클이 있어 잠시간 펫 파킹 등 다양한 용도로 활용 가능하다.
이와 함께 귀여운 포코리프렌즈 캐릭터를 입힌 레인코트, 풉백 파우치, 발열 기능성 패딩 등도 순차적으로 공개한다.
에이치앤에프는 “5월과 11월에 열리는 국내 최대 규모의 펫 페어 ‘메가주 일산’ 에서 바잇미×포코리프렌즈 존을 마련해 라이선싱 제품과 캐릭터를 적극 홍보할 예정” 이라고 전했다.
아이러브캐릭터 / 장진구 기자 master@ilovecharacter.com
[ⓒ 아이러브캐릭터.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