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해를 보내는 특별한 선물 여기 있어요 _ 아이큐박스

캐릭터 / 장진구 기자 / 2022-11-17 16:00:51
Business News
빠르게 흘러가는 시간 속에서도 놓치지 말아야 할 건 바로 사랑하는 이들과 마음을 나누는 일. 올 한 해가 가기 전에 그간 전하지 못한 진심을 대신 전해줄 특별한 선물을 찾는다면 아이큐박스를 눈여겨보자. 아이와 어른 어느 누구에게나 어울릴 만한 최고의 아이템을 단번에 찾을 수 있을 것이다.

플레이모빌 어드벤트 캘린더-크리스마스 베이킹
매년 크리스마스를 기념하는 플레이모빌 어드벤트 캘린더도 눈길을 끈다. 1부터 24까지 숫자가 적힌 박스를 매일 한 개씩 열어 피규어와 소품을 모으면서 크리스마스를 기다리는 설렘을 느낄 수 있다. 올해 출시하는 어드벤트 캘린더는 엄마와 아이가 쿠키를 굽고 눈사람을 만들고 산타가 썰매를 끌고 선물을 전하는 이야기를 담았다. 어드벤트 캘린더는 11월 말까지 미리 선물해야 한다는 걸 잊지 말자.

 


OMY 컬러링 포스터-크리스마스트리
실용성보다 감성을 고려하는 크리스마스 선물을 찾는다면 OMY 포스터-크리스마스트리를 추천한다. 이 제품은 트리 모양의 포스터에 다양한 오너먼트와 반짝이는 금색 스티커로 구성됐다. 12월 25일을 D-Day로 설정하고 24개의 오너먼트를 매일 한 개씩 칠하며 그날을 기다리는 재미를 느껴보자.

 

 

 

플레이모빌 XXL 산타 피규어
플레이모빌의 XXL 산타 피규어가 연말을 맞아 돌아왔다.
인테리어 소품 등으로 쓰이는 65cm 크기의 대형 XXL 피규어는 7.5cm 크기의 피규어와 또 다른 매력으로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우리나라에서 공식 출시된 XXL 피규어는 산타 외에도 공주, 해적, 기사, 펀파크 리코, 레츄자 정원사 등 다양하지만 크리스마스 시즌의 인기 모델은 단연 산타다. XXL 산타 피규어는 11월부터 아이큐박스몰과 전국 백화점 완구 매장, 이마트, 완구 할인점에서 판매된다.

 

 

돌스월드 말하는 타미
아기의 얼굴과 놀이 특성이 서로 다른 아기 인형을 제작하는 영국 돌스월드의 말하는 타미는 실제 아기가 낼 법한 21가지의 효과음을 낸다. 몸과 손발을 누르면 소리가 나고 옷을 벗겨 건전지를 교체할 수 있다. 몸체는 부드러운 쿠션이며 눕히면 눈이 감기고 입에 젖병을 물릴 수 있다. 벨크로로 마감한 옷과 모자는 끈으로 연결돼 있어 분실 우려가 없다.

 


플레이포에버 루퍼스-패트릭
루퍼스(Rufus)는 플레이포에버의 다양한 라인 중에서도 글로벌 디자이너 휴고 보스와의 협업으로 탄생한 시리즈다. 영국 특유의 디자인 감성이 묻어나는 플레이포에버의 아트카 루퍼스는 기하학적인 형태의 앞면과 보닛 상단의 뾰족한 릿지, 둥글게 마무리한 보디가 포인트다. 화이트, 블랙, 레드, 딥그린 색의 아트카 중 레드 컬러인 패트릭과 딥그린 컬러인 웰러의 레이서는 사람이 아니라 개다. 헬멧 밖으로 삐져나온 두 귀가 속도감을 표현함과 동시에 위트 있는 매력을 더한다.

브리오 스마트 테크 사운드-디럭스 세트
스웨덴 왕실의 기차놀이 장난감으로 유명한 브리오가 선보인 제품 중 궁극의 제품은 바로 피규어와 여러 부품, 스마트 테크 기능을 갖춘 디럭스 세트라고 할 수 있다. 폭 1m가 넘는 커다란 레일 위에 기차, 트럭, 정거장, 리프트, 터널, 농장, 소, 인물까지 총 91개 피규어를 활용해 놀이를 즐길 수 있다. 스마트 테크 사운드 앱을 활용하면 기차에 더 많은 기능이 추가된다.

 


브리오 클래식 플레이 테이블
브리오 클래식 플레이 테이블은 지난 2월 실용성을 높여 출시한 신형 제품과 달리 클래식 스타일을 선호하는 고객들을 위한 제품으로 우리나라에서만 판매된다. 이 제품은 가로 116cm, 세로 77.5cm, 높이 45cm 크기의 원목 소재 테이블로 브리오 월드시리즈 기차놀이를 즐기기 위한 전용 플레이 테이블로 제작됐으나 크기가 적당하고 안전하면서 튼튼해 어린이를 위한 다용도 테이블로도 사랑받고 있다.
북유럽풍의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인기 있는 아이템이다.

 

테크노디다티카 크리에이션 30cm

이탈리아 브랜드 테크노디다티카는 우리나라의 영해인 동해를 East Sea로 올바르게 표기한 지구본을 선보이는 지구본 전문 제작사다. 지름 30cm 크기로 USB 전원을 사용해 조명을 켜고 끌 수 있다. 조명을 켜면 각 나라의 경계선이 나타나며 인테리어용 스탠드로도 활용할 수 있다.

 

 

 

 

 

아이러브캐릭터 / 장진구 기자 master@ilovecharacter.com 

[ⓒ 아이러브캐릭터.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