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더버니>가 2022년의 마지막을 화려하게 수놓았다. 코엑스 윈터페스티벌의 대표 캐릭터로, 타임스퀘어 등 타임패밀리몰과 함께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펼치며 계묘년을 새롭게 장식할 주인공의 탄생을 알렸다. 에스더버니의 활약은 이제부터 진짜 시작이다.
타임패밀리몰×에스더버니
에스더버니 스노우팩토리가 서울시 영등포구 타임스퀘어를 비롯해 관악구 타임스트림, 경기 화성시 타임테라스 등 복합 쇼핑몰 타임패밀리에 들어섰다.
에스더버니 산타들이 타임패밀리 빌리지에서 고객들을 위한 선물을 준비한다는 스토리텔링으로 연출한 에스더버니 스노우팩토리에는 사랑스럽고 따스한 감성을 느끼고 간직하려는 방문객의 발길이 끊이지 않았다.
특히 지난 12월 12일부터 2주간 타임스퀘어몰에서는 에스더버니 팝업스토어도 함께 열려 다채로운 굿즈도 만날 수 있었다.
에스더버니 스노우팩토리는 타임테라스(동탄)와 타임스트림(신림)에서 2023년 1월 24일까지, 타임스퀘어(영등포)는 1월 24일까지 진행된다.
행사장에서는 에스더버니 한정 프레임 사진 인화, 스노우볼 뽑기 등 다양한 이벤트가 열린다.
코엑스 윈터페스티벌×에스더버니
지난 12월 19일 서울시 강남구 코엑스 광장에서 열린 코엑스 윈터페스티벌 개막식에서는 높이 6m에 달하는 에스더버니 대형 벌룬 아트가 공개돼 화제를 모았다.
코엑스 윈터페스티벌을 대표하는 캐릭터 MONY(Mate of New Year)로 선정된 에스더버니는 포토존, 안내 사인물 등 코엑스 곳곳을 키치하면서도 사랑스러운 핑크 컬러로 물들였다.
특히 윈터페스티벌 홍보대사로 위촉된 아이돌 그룹 CIX 등이 참석한 개막식에서는 에스더버니를 탄생시킨 에스더김 작가가 특별 게스트로 함께해 자리를 빛냈다.
매해 연말을 맞아 코엑스에서 대규모로 펼쳐지는 윈터페스티벌은 그해를 상징하는 동물을 조명하고 다양한 장르의 아티스트와 협업해 매력적인 콘텐츠를 선보이는 행사다.
국내외 다채로운 프로모션 예고
에스더버니는 계묘년의 시작과 함께 팝업스토어, 전시, 콜라보레이션, 해외 프로모션 진행 등을 통해 끊임없는 화젯 거리를 만들어갈 예정이다.
케이비젼은 1월 6일부터 2월 16일까지 서울시 영등포구 더현대 서울의 플레이인더박스에서 흥미로운 테마와 다양한 굿즈가 어우러진 공간으로 연출해 공식 팝업스토어를 연다.
2월 4일부터 2월 13일까지는 서울시 강남구 신사하우스에서 열리는 기획 전시 토끼전에 참가한다. 이곳에서는 작가의 메시지가 담긴 일러스트와 직접 그린 아트워크 등이 공개된다.
아울러 해외에서는 홍콩 LCX백화점과의 프로모션, 대만 쇼핑몰 드림몰에서의 팝업스토어 개설 및 콜라보레이션, 태국 최대 규모의 럭셔리 호텔 만다린 오리엔탈과의 콜라보레이션 개최도 예고돼 있다.
아이러브캐릭터 / 장진구 기자 master@ilovecharacter.com
[ⓒ 아이러브캐릭터.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