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의 뉴 극장판 애니메이션] 뽀로로 스위트캐슬 대모험, 디저트 왕국과 크리스마스를 구하라

애니메이션 / 장진구 기자 / 2025-12-05 11:00:31
Preview

 

마녀 버니의 마법으로 인형이 된 산타 할아버지. 올해 크리스마스 디저트를 완성할 마법 재료, 산타의 토핑이 디저트 왕국에 전해지지 못하면 크리스마스는 사라진다. 산타를 대신해 뽀로로와 친구들이 디저트 왕국으로 떠나지만, 포비와 패티마저 인형으로 변하고 악당 닥터 초콜레오로 인해 왕국은 온통 초콜릿에 뒤덮인다.

 

 

극장에서 선보이는 뽀롱뽀롱 뽀로로의 10번째 시리즈 뽀로로 극장판 스위트캐슬 대모험은 악당 초콜릿의 공격으로 위기에 빠진 디저트 왕국과 크리스마스를 구하기 위해 뽀로로와 친구들이 펼치는 모험을 그린다.

 

 

케이크와 쿠키, 초콜릿이 살아 움직이는 디저트 왕국을 배경으로 한 이번 작품은 시리즈 특유의 따뜻한 정서에 상상력 넘치는 비주얼을 더해 더욱 업그레이드된 재미를 선사한다. 여기에 엉뚱한 마법사 버니, 온화한 디저트 왕국의 여왕 슈가퀸, 무서운 음모를 꾸미는 초콜릿 박사 닥터 초콜레오와 그의 조수 뚱뚱치킨, 그리고 귀엽고 깜찍한 디저트 친구들 등 개성 만점 캐릭터들이 새로 합류해 이야기가 더욱 풍성해졌다.

 


2013년 뽀로로 극장판 슈퍼썰매 대모험을 시작으로 누적 관객 463만 명을 동원한 뽀로로 극장판 시리즈는 우주, 공룡세계, 보물섬, 바닷속 등 다채로운 무대를 배경으로 스케일 큰 모험과 새로운 캐릭터, 한층 업그레이드된 비주얼을 선보이며 세대를 아우르는 사랑을 받아왔다.

 

 

TV시리즈 에피소드의 연장이 아닌 극장 스크린에 최적화한 스토리와 액션, 감동을 담아내 첫 극장 나들이에 나선 어린이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물했다.

 


뽀로로 극장판 스위트캐슬 대모험은 디저트 왕국이라는 새로운 세계관에 맛있는 상상력까지 더해 올겨울 극장가에 달콤한 신드롬을 일으킬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위기에 빠진 디저트 왕국과 크리스마스를 구하기 위해 뽀로로와 함께 모험에 뛰어든 크롱, 에디, 패티, 포비, 해리의 활약은 12월 극장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작품명: 뽀로로 극장판 스위트캐슬 대모험

·감독: 천유림

·제작: 오콘, 스튜디오스윗
·배급: 롯데컬처웍스 롯데시네마, 스튜디오넥스트페이지
·개봉일: 12월 11일

 

 

 

아이러브캐릭터 / 장진구 기자 master@ilovecharacter.com 

[ⓒ 아이러브캐릭터.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