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미스터리한 뱀 게리가 나타난 순간 주토피아가 다시 흔들리기 시작한다. 혼란에 빠진 도시를 구하기 위해 환상의 콤비 주디와 닉은 잠입 수사에 나서고 상상 그 이상의 진실과 위협을 마주하게 된다.
제89회 아카데미 장편 애니메이션 상을 받은 레전드 애니메이션 주토피아가 두 번째 이야기로 찾아온다.


2016년에 개봉한 주토피아는 누구나 살고 싶은 1위 도시 주토피아에서 일어난 의문의 연쇄 실종 사건 수사를 맡게 된 토끼 경찰관 주디와 본의 아니게 파트너가 된 여우 사기꾼 닉의 짜릿한 추적기를 그린 작품으로 개성 가득한 동물 캐릭터들과 중독성 강한 OST, 전 세대에 꿈과 희망을 주는 메시지로 큰 사랑을 받았다.
주토피아 2는 다시 돌아온 최고의 콤비 주디와 닉이 도시를 뒤흔든 정체불명의 푸른 뱀 게리를 쫓아 새로운 세계로 뛰어들며 위험천만한 사건을 수사하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주디와 닉은 주토피아의 반수생 동물과 파충류가 숨어 산다는 소문이 전해지는 곳인 마시 마켓에서 수사를 벌이며 신선한 볼거리를 선사한다.
연출은 전편의 바이론 하워드 감독이 다시 맡았고 엔칸토: 마법의 세계 연출을 비롯해 주토피아, 모아나 각본에 참여한 재러드 부시가 함께 메가폰을 잡았다.


주디 역의 지니퍼 굿윈, 닉 역의 제이슨 베이트먼 등 기존 캐릭터를 연기한 배우들도 의기투합해 반가움을 더한다.
여기에 새롭게 등장하는 미스터리한 뱀 게리는 한층 업그레이드된 재미와 미스터리를 예고해 호기심을 자극한다.
게리 역은 ‘에브리씽 에브리 웨어 올 앳 원스’로 아카데미 남우조연상을 거머쥔 명품 배우 키 호이 콴이 맡아 신선함을 불어넣는다.


앞서 공개한 예고편은 “뱀은 악당이 아냐. 내가 오해를 바로잡을 거야”라고 말하는 게리의 숨겨진 사연을 암시해 궁금증을 키운다.
아울러 그래미 어워드에서 올해의 노래 상과 최우수 팝 보컬 앨범 상 등을 수상한 세계적 팝스타 에드 시런이 참여해 눈길을 끈다. 주토피아의 슈퍼스타 가젤 역으로 돌아온 샤키라가 부른 신곡 ‘Zoo’를 작사·작곡해 전편의 ‘Try Everything’열풍을 잇는 완성도 높은 음악을 선보인다.
업그레이드된 주디와 닉의 환상 케미, 개성 넘치는 새로운 캐릭터들, 짜릿한 모험과 환상적인 비주얼을 예고한 주토피아 2는 11월 26일에 개봉한다.

·작품명: 주토피아 2
·감독: 재러드 부시, 바이론 하워드
·목소리 출연: 지니퍼 굿윈, 제이슨 베이트먼, 키 호이 콴 외
·수입·배급: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개봉일: 11월 26일
[ⓒ 아이러브캐릭터.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