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대표 프리미엄 증류주 화요가 글로벌 콘텐츠 나혼자만 레벨업 시즌2 공개를 기념한 특별 에디션을 출시했다.
나 혼자만 레벨업은 동명의 웹소설을 원작으로 한 웹툰으로 전 세계 누적 조회 수 143억 회를 달성할 만큼 세계적으로 인기를 얻은 작품이다. 인기에 힘입어 지난해 1월 애니메이션 시즌1을 방영해 각국에서 뜨거운 반응을 얻었고 올 1월 5일에는 시즌2(나 혼자만 레벨업-Arise from the Shadow)를 공개했다.
에디션은 화요17, 화요25, 화요41(각각 750ml)로 구성됐으며 병마다 시작점인 E급, 한 단계 레벨업한 S급, 최강의 SS급 헌터로 성장한 주인공 성진우의 레벨업 장면을 담았다. 특히 SS급의 성진우를 새긴 화요41에는 “일어나라”라는 애니메이션의 명장면 대사를 넣어 소장 가치를 더했다.
한 병씩 든 단품 외에 화요17, 화요25, 화요53(각각 200ml) 3종이 들어 있는 세트 상품도 내놨다.
화요×나 혼자만 레벨업 에디션은 도수별로 각각 5,000병씩 한정 생산함에 따라 희소 가치가 높아 애청자들의 관심이 집중될 것으로 보인다.
성진우가 끊임없이 레벨업하며 자신의 한계에 도전하는 모습은 시작부터 수많은 시행착오를 겪으며 증류식 소주 시장을 개척해 온 화요의 모습과 닮아 있다.
희석식 소주가 대부분이었던 2005년, 첫 제품으로 증류식 소주를 선보인 화요는 20년간 완벽한 술을 향한 순수한 열정 하나로 달려와 국내 증류주 시장의 프리미엄화를 선도하고 세계 시장에 한국의 우수한 식문화 가치를 전하는 대표 주자로 자리매김했다.
<빤쮸토끼>×유한킴벌리 포레스트 한일 동시 론칭
한국과 일본의 여성 팬덤을 보유한 빤쮸토끼가 유한킴벌리의 포레스트 선케어 제품과 협업한 상품을 3월부터 한일 양국에서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일본 돈키호테 매장에서는 3월 19∼20일 올해 가장 기대되는 화장품을 미리 공개하는 페스티벌에서 이번 콜라보레이션 상품을 소개한다.
3월 31일부터 선크림 2종과 톤업 선쿠션, 선스틱 4종을 판매하며 우리나라에서는 4월부터 포레스트 공식 판매사이트와 네이버, 카카오 온라인 스토어 한정으로 판매한다.
아이러브캐릭터 / 장진구 기자 master@ilovecharacter.com
[ⓒ 아이러브캐릭터.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