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커스, <히트레이서> 9개 채널 동시 방영 새해 키즈 시장 ‘올킬’ 예고

애니메이션 / 장진구 기자 / 2026-01-23 08:00:08
Business News

 

3D 애니메이션 히트레이서가 새해 키즈 시장을 선도할 강력한 리더로 부상하고 있다.


지난 10월 SBS 첫 방영 이후 완구 프로모션 및 레이싱 이벤트로 화제를 모은 히트레이서는 투니버스, 재능TV에 이어 카툰네트워크, 애니맥스, 애니플러스, 대교어린이TV, 애니원, KBS키즈에 추가 편성되면서 9개 채널에서 동시 방영된다. 아이들이 TV를 켜면 본방송, 재방송을 통해 매일 어디서든 히트레이서의 박진감 넘치는 레이싱을 만날 수 있게 된 셈이다. 이는 겨울방학 시즌을 맞아 안방 극장의 주도권을 확실히 잡겠다는 전략으로 풀이된다.

 


방영 채널 확장과 완구 흥행에 이어 출판 시장 진출도 주목할 만하다.


지난 12월 대원키즈가 출시한 히트레이서 필름북 1권은 애니메이션의 생생한 그래픽과 흥미진진한 스토리를 소장하고 싶은 어린이 팬들을 위한 선물로 제격이다. 로커스는 필름북이 히트레이서 IP의 영향력을 한층 강화하는 기폭제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

 


아울러 히트레이서 공식 유튜브 채널도 가파른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본편 하이라이트뿐 아니라 트렌디한 쇼트폼 콘텐츠가 TV 방송과는 또 다른 재미를 선사하며 아이들의 자발적인 시청과 공유를 끌어내고 있다.

 


히트레이서 사업을 총괄하는 이현미 로커스 프로듀서는 “9개 채널로 편성을 확대하고 필름북이 나올 수 있었던 건 모두 시청자들의 뜨거운 사랑 덕분”이라며 “방송, 완구, 출판, 뉴미디어를 유기적으로 연결해 아이들에게 풍성한 즐거움을 제공하면서 새해 키즈 시장을 선도하는 대표 콘텐츠로 확실히 자리매김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압도적인 채널 편성과 전방위 마케팅으로 무장한 히트레이서. 새해 시작과 함께 키즈 시장의 판도를 뒤흔들 그들의 질주에 이목이 쏠리고 있다.

 

 

아이러브캐릭터 / 장진구 기자 master@ilovecharacter.com 

[ⓒ 아이러브캐릭터.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