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멜로우빈>, 한국캐릭터문화산업협회장상, 최지희

월간<아이러브캐릭터> 캐릭터 공모전 / 장진구 기자 / 2023-01-19 16:00:57
16th I Love Character Awards 수상자 연속 인터뷰

 

 


자기소개 및 수상 소감 대중과 SNS로 소통하고 세계인과 함께 새로운 문화를 만들어가고자 하는 마음으로 캐릭터를 개발했는데 이렇게 큰 상을 받게 돼 기쁘다.

 

공모전에 참가한 계기는 무엇인가? 멜로우빈 IP의 우수성과 발전 가능성을 심사받고 싶었다. 또 다양한 사업 역량을 전문가 집단에게 인정받고 가치 향상을 위한 계기를 마련하고 싶었다.

수상 작품을 소개한다면? 멜로우빈은 대중과 소통하는 브랜드이자 세계인과 함께 새로운 문화를 만들어가는 캐릭터다. 화려한 색감과 역동적인 필체로 세계인들에게 익숙한 아트워크를 적용해 캐릭터에 반영했고 희로애락의 감정이 표정과 행동에 잘 드러나도록 했다. 멜로우빈이 문화를 만들어가는 채널은 SNS다. 멜로우빈은 버추얼 인플루언서이자 토털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다.

목표와 계획이 궁금하다 멜로우빈의 세계관과 스토리를 인스타그램과 틱톡으로 알리고 선한 영향력을 전파하기 위한 다채로운 캠페인도 펼쳐나가겠다. SNS에서 팬덤을 쌓아 가면서 각기 다른 대중의 취향과 라이프스타일에 알맞게 다채로운 상품을 선보이겠다. 멜로우빈을 글로벌 IP로 성장시키는 게 목표다. 시대가 변하고 문화가 바뀌어도 세대를 넘어 공감하고 소통하며 사랑받는 글로벌 콘텐츠이자 브랜드로 만들고 싶다.


 

아이러브캐릭터 / 장진구 기자 master@ilovecharacter.com 

[ⓒ 아이러브캐릭터.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